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마당

[위비 꿀머니]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포인트

by 2023. 9. 25.

우리 은행에서 나오는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에 관하여 포스팅 입니다. 카드의 정석을 발급받고 매달 나오는 포인트 때문에 정말 꿀 카드라고 생각하는데요. 카드의 정석 포인트 적립이 달달해서 매달 일정액을 챙겨 쓰고 있을 정도네요. 

 

 

위비 꿀머니

 

목차

     

    요즘은 신용카드 선택할때 포인트적립이많아서 잘 선택하면 공돈이 생기는 것처럼 기분이 좋더라구요. 

    제가 선택한것은 우리은행 '카드의 정석' 이라는 녀석인데요.우리은행 BC카드 가 지원도 되구요. 카드의 정석이 몇가지 있는데 포인트적립형으로 발급 받았어요. 

     

     

    카드의 정석 포인트 추가접립

    우리은행 카드의 정석이 가장 주목해야할 부분은 '간편결제' 사용시 추가적립이된다는 부분입니다. 저는 온라인 쇼핑을 할때 거의 네이버페이나 PAYCO를사용하는데요. 

     

     

     

     

    간편결제 추가적립!!!

    네이버페이 같은경우는 사이트 자체에서 주는 적립률도 높은데다가카드의 정석으로 이용시 3% 추가적립을 해주는게 이게 엄청 큰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가장 최애로 사용하는 페이는 '네이버페이' , '카카오페이' 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드의정석-추가적립-간편결제

    📢 네이버페이는 멤버쉽 가입을 해 놓으면 추가적립이 되는데요. 여기에 카드의정석으로 간편결제 카드를 등록해 놓고 사용하면 더블 적립이 가능하게되요.  카드의 정석의 가장 효율적으로 써서 포인트를 얻는 구간이 120만원 정도니 참고하시고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간편결제 + 3%적립 :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payco, SSGPAY 
    **주의할점: 전원 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시 적립

     

     

    기본적립 + 추가적립

    기본적으로 0.8%~ 5% 적립가능 

    카드의정석-백화점-온라인

    카드의 정석point 는 기본포인트적립 + 추가 적립이 가능하죠.  예를 들어  네이버페이로 결제를한다면 온라인쇼핑 (1%적립) + 간편결제(3%적립) 총 4%까지 위비 꿀머니로 적립이되는거에요.  주의점은 월 적립 한도가 있기때문에 한도에 맞춰서 소비를 하면최적으로 적립이 가능하답니다 .

     

     

    이동통신, 대중교통, 전기차 충전은 적립률이 무려 5% 가까이 되네요. 커피, 영화는 3% ,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 주유, 해외 사용 시 1% 적립이 가능합니다. 

     

    * 단 무이자 할부, 1만원 미만 결제 적립안됨, 국세,지방세, 대학 등록급, 상품권 충전, 고속버스, 정부지원금액, 관리비 제외.

     

     

     

    위비 꿀머니 사용안내

    01. 금융거래 : 현금화(내계좌로 입금, ATM에서 출금), 예/적급 상품강비, 각종 수수료 납입등02. 카드거래: 우리카드 위비꿀머니 온/오프라인 제휴가맹점 사용03. 기타: 제휴사 포인트 전화, 타인에게 선물하기

     

     

    위비 꿀머니 사용처(현금화)

     

     

    하이마트, 롯데면세점, 지마켓, 옥션, 위메프, 베스킨라벤스, 던킨도넟, 배달의민족, 요기요GS25, 에쓰오일 등 
    우리카드 위비꿀머니 현금화 하는법01) 우선 위비 꿀머니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우리카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02)나의포인트 -포인트 전환(캐시팩/계좌입금) 선택

     

    03) 포인트명 위비 꿀머니로 선택을 하고 전환 가능 포인트 범위안에서 선택을 하시고 비밀번호입력을 한 후 전화 버튼을 누르면 완료입니다! 간단하죠.스마트하게 카드 사용하여 포인트 적립 성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