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game

[미국]닌텐도 스위치 공급부족 가격이 크게 상승/스위치 품절,대란

by 2020. 3. 26.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빠르게 확산 되고 있어 수많은 상품들의 재고 부족이 예상됩니다.

 최근 모여봐요 동물의 숲 출시가 되어 닌텐도 스위치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재고가 거의 없기 때문에
운이 좋지 않습니다. 원래 닌텐도 스위치를 공식 소매가인 300달러로 구입하려는 경우에 베스바이를 
아마존 , 이베이를 포함 일반적인 곳에서는 찾기가 어렵습니다
 
200 달러에 소매가로 판매되는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모든 소매 업체에서 부족한 것은 아니지만
 아마존에서는 이미 매진되었어요.
 
 미국 닌텐도는 공급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재고를 갱신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하드웨어는 미국의 여러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지만 더 많은 제품이 출고되고 있습니다"라고
닌텐도는 GameSpot을 통해 말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지금 당장 스위치가 필요한 경우 다른 판매자를 통해 구매할 수있는 방법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예상대로 프리미엄을 지불하게 될것입니다.
현재 아마존에서 가장 저렴한 닌텐도 스위치 모델은 439 달러(약540000원), 스위치 라이트는 230(약280000) 달러입니다. 둘 다 배송까지 몇 주가 소요됩니다.
 


코로나 이전에도 스위치는 물건이 그렇게 여유롭지는 않았는데, 코로나 발생 이 후 각국에서 품귀현상이 발생되고 있는데요. 한국에서도 정가에 사는건 불가능한거 같습니다.   세계의 공장들이 임시 휴업상태에 돌입하고 물건이 딜레이 되고 있으니 당분간은 기다리던지 프리미엄을 주고 구매할 수 밖에 없겠네요.  앞서 발매된 링핏어드벤처도 세계적으로 가격이 상승하여 정가보다 훨씬 비싼가격에 판매되고 있는데, 스위치 본체마저 프리미엄을 주어야 간신히 구매 할수 있습니다.  방구석에서 안전하게 게임을 즐기려는 많은 게이머들이 그 마저도 녹록치 않아지고 있는 이 사태가 빨리 진정되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