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IT뉴스

폴더블폰 관련주 탑3

by 2021. 8. 31.

올해 출시된 삼성 갤럭시 폴더블 모델인 갤럭시 폴더 z 3 / 갤럭시 z 플립 등이 합산 100만 대가 판매되고 물량 부족으로 배송이 늦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폴더블 폰 시장이 급성장을 하고 있는 것이죠. 그에 따른 폴더블 폰에 부품을 납품하는 폴더블 폰 관련 회사들의 주가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그중 대장주 탑 3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죠. 

 

폴더블폰

 

1.폴더블폰 관련 대장주 ' 파인 테크닉스'

 

파인테크닉스-주가
파인-테크닉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31일 증시에서 국내 폴더블 스마트폰 폴더블 폰 관련주로 거론되는 종목들의 주가가 장중 강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일 대비 9% 이상 뛰어올라 1만 3000원 을 터치하며 52주 신고가를 경신한 파인 테크닉스가 있습니다.

 

파인테크닉스는 LED조명 제조/판매업체 IT 부품 업체로 기구 부품을 제조할 수 있는 다이캐스팅, CNC 방식, 메탈 스탬핑 방식 같은 신 생산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장점으로 꼽힙니다.

 

특히 삼성전자의 폴더블폰에 들어가는 힌지 Hinge 부품은 폴더블 폰 같은 접혔다 폈다 하는 부분의 부품으로 핵심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플립z3
삼성-폴더블폰

 

이번 삼성 갤럭시 폴더블폰 Z폴더 3과 갤럭시 Z플립 2의 반응이 역대급으로 좋기 때문에 파인테크닉스의 힌지 공급으로 주가에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승하는 급등주 확인 바로가기

 

 

 

 

"KH바텍" (외장 힌지) 폴더블폰 수해주

 

kh바텍-주가
KH-바텍

KH바텍은 앞서 말한 힌지부분인데 외장에 쓰이는 힌지 부분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폴드 1세대, 2세대에 공급하였고 이번 폴더블 폰의 주요 수해 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내년 고객사의 폴더블 스마트폰의 공급대수를 1420만 대에서 1570만대로 10프로 이상 상향한다는 소식이 있고 영업 순이익도 3.1%에 수준에 이르게 될 것이라고 해요.

 

롤러블-폴더블폰
폴더블-롤러블폰

 

또한 중장기적으로 폴더블 제품 외에도 노트북, 롤러블, 슬라이더블 스마트폰 등 새로운 제품에 KH바텍의 제품이 납품할 가능성이 큽니다.

 

👌휴대폰으로 추천종목받기

 

 

no 3. 세경 하이테크

세경하이테크
세경하이테크

30일 업계에 따르면 세경하이테크는 폴더블 폰 등의 신규 사업을 위하여 차기 폴더블용

데코 필름 공급 확대를 위한 시설 확충에 들어갔습니다. 세경하이테크는 지난 2019년부터 폴더블 등 신 사업 진행을 위하여 설비 확충을 목적으로 베트남 땅을 매입해 제2공장 준공까지 마친 상태입니다.

 

😃휴대폰 매일 추천종목 알아보기

 

 

세경하이테크는 현재 사출 필름, 광학필름, 데코레이션 필름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필름들은 스마트폰 태블릿 디스플레이 등에 탑재되며 이 중 사출 필름은 전통사업, 나머지 필름 들은 신사업에 속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