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마당/꿈해몽

개구리 꿈 23가지(꿈해몽 / 로또 / 황소/ 황금)

by 2022. 3. 26.

꿈에서 개구리는 각성과 성장 과정, 사물의 전환점 등을 나타냅니다.꿈해몽 에서는 좋은 이미지의 개구리는 재물운이나 건강운에 대해 길조라고 해석되는 경우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개구리에 관련된 22가지 함께 알아볼까요!

 

목차

    개구리 관련 23가지 꿈해몽

    예쁜 개구리의 꿈

    양서류에 생소한 사람도 많다고는 생각합니다만, 윤기로운 녹색의 피부가 생각보다 깨끗하게 보였다든가, 그렇게 말하면 큰 눈이 반짝반짝 하고 아름다웠다 등, 예쁜 개구리는 꿈 속에서는 심기 일전에 관련된 의미를 나타냅니다.

     

    새로운 목표를 세우거나 성장을 위해 도전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무언가를 시작하려고 할 때 좋은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약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연애운도 호조이기 때문에, 평소보다 조금 힘을 넣어 고백을 해 보면 어떨까라고 꿈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개구리꿈-해몽
    녹색개구리

    개구리가 뛰는(점프하는) 꿈

    연못이나 강 등의 물 속에서, 혹은 지면에서 개구리가 튀어 나왔다면, 직감이 날카로워지고 있는 사인입니다. 주위에 민감하게 살펴보는것이 행운을 부르는 것을 상징합니다. .개구리가 높이 뛰고 있을수록 얻을 수 있는 행운이 커질 것입니다. 로또를 사보는 것도 혹시 행운이 있을지 모르겠죠.

     

    큰 개구리의 꿈

    양손으로 드디어 들어올 것 같은 큰 개구리나, 만화에 나올 것 같은 거대한 올려다 볼 정도의 개구리가 꿈에 나왔을 경우, 꿈 점에서는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사인입니다.개구리가 크게 입을 열었던 모습이 동전 지갑을 여는 것처럼, 옛날부터 개구리와 재물운에는 관련이 있습니다.

     

    만약 그 큰 개구리를 타고 뛰어오르고 있었다면, 장래에 대출세하거나 미래의 부가 약속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만화나 애니메이션의 등장 인물이라도 되지 않는 한 있을 수 없는 상황에서 꿈에서 본 것만으로도 훌륭한 길조를 나타내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작은 개구리의 꿈

    큰 개구리는 길조의 사인입니다만, 그렇다고 해서 꿈에서 본 개구리가 작아도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눈을 사로잡는 결과는 아닐지 모르지만, 작은 개구리도 꿈에서 칭찬과 성공의 사인입니다.대성공이나 파격의 출세라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만, 어느 의미지에 발이 도착한 현실적인 행운에 축복받는 일로 꿈이 연관됩니다.

     

    개구리 모형 동상 조각을 보는 꿈

    살아있는 개구리가 아닌 기념품이나 공예품 등에서 볼 수 있는 개구리의 동상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꿈은 살아있는 개구리와 마찬가지로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이 성장하는 것으로 더욱 운기를 열 수가 있을 것입니다.

     

    개구리가 집에 들어오는 꿈

    자신의 집이나 방안에 개구리가 들어오는 경우, 꿈에서 운이 떨어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트러블이나 문제에 휘말리기 쉬운 시기이므로, 그 원인이 되는 것을 놓치지 않게 하라고 경고해 주는 것입니다. 평소 이성적으로 자신의 주위를 조심하도록 해주세요.

    개구리-동상
    개구리동상

    기분 나쁜 개구리 꿈

    개구리를 보면서 기분 나쁘다고 느끼거나 싫은 인상이었을 경우, 운때가 떨어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모이거나 컨디션 불량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의식하고 심신을 천천히 쉬게 해 주세요.

     

    또 자신이 안고 있는 콤플렉스를 견디지 못하고, 눈을 벗어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 점이기도 합니다. 눈을 돌려도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습니다.현 상황에서 접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어쨌든 하고 싶다면, 확실히 자신과 마주하라고 꿈은 보여줍니다.

     

    개구리를 쫓는 꿈

    여성으로 한정이 되는 꿈으로 어떠한 이유로 개구리에 쫓겨지고 있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남성에게 안좋은 의식이나 혐오감을 가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이전에 교제를 한 남자가 그다지 좋은 인상이 아니고, 그 이후 부정적인 감정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세상의 모든 남성이 당신에 부정적인 타입이라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추억이나 편견을 우선 뒤로 밀어 두고, 여러가지 타입의 남성과 교제를 깊게 하는 것으로, 언젠가 안좋은 의식이 희미해져 가는 것을 꿈꾸는 것은 가르쳐 줍니다.

    개구리 알 꿈

    꿈에서 보이는 개구리 알, 올챙이 의 모습은 그대로 인간의 난자, 정자와 연결되어 꿈에서 생식에 관한 상징이 됩니다. 조금 욕구 불만 기미일수도 있습니다.

     

    많은 개구리를 보는 꿈

    강이나 연못 등, 모습은 보이지 않아도 개굴개굴 우는 모습으로 거기에 개구리가 있는 것은 알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 마리 두 마리가 아닌 개구리가 대량으로 나오면 무서워 하는 사람에게는 조금 싫은 광경일지도 모릅니다.그런 이미지 많은 개구리를 보면서 싫은 인상을 안고 있었을 경우, 꿈은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위의 사람과의 소통이 잘되지 않은 것일지도 모릅니다.대량의 개구리를 보아도 전혀 신경이 쓰이지 않고, 귀엽다든지 좋은 인상을 안았다면,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주위의 친구나 동료등과도 좋은 관계성이 쌓여 있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개구리가 우는 꿈

    개구리의 울음소리를 듣고 시끄러운, 마음 불편하게 생각했을 경우, 꿈해몽에서는 대인관계 운이 저하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당신에 대한 친구나 동료의 의견이나 충고를, 번거롭고, 귀찮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구리의 울음소리를 기분 좋게 듣고 있거나 귀엽게 느끼고 있거나 혹은 신경이 쓰이지 않는 경우는 행운이 오며 축복받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구리때-해몽
    개구리때

    못생긴 개구리의 꿈

    색이나 표피가 추한 개구리가 인상적이었을 경우, 꿈은 이런 뜻을 내포합니다. 어떤일에 두가지중 하나를 선택해야하는 일에 고민을 하고 있었을 경우, 선택하려고 하는 것이 잘못된 선택일지도 모릅니다.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잘 안 된다면 한번 손을 멈추고 방향성을 바꿔야 한다고 가르쳐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면역력이나 저항력이 저하되어 컨디션도 변화하기 쉬울 때이므로, 잠 부족이나 피곤등 생활 습관을 할 수 있다면 개선해 보라고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죽은 개구리의 꿈

    죽어버린 개구리는 재물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예상외의 지출에 휩쓸리거나 수입이 줄어들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만 꿈에서 죽음은 재생의 암시이므로, 재시작을 나타내는 뜻이기도 합니다.큰 변화를 동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만, 새로운 기분으로 긍정적으로 노력하는 것으로 운기가 열리는 것을 꿈꾸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구리를 잡는 꿈

    꿈으로 개구리를 잡는 것은 큰 성공의 표시입니다. 일로 큰 이익을 얻거나 자신의 실력을 높이 평가되는 등의 직접적인 장점이 바라는 것을 꿈은 가르쳐 줍니다.

     

    그러나 운이 좋은 것은 개구리를 살아남은 경우이며, 만약 잡은 개구리가 죽거나 죽여버리는 꿈이라면, 트러블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스스로 자신의 가능성을 무너뜨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은 경고해 줍니다.

    개구리를 기르는 꿈

    수조 등에서 개구리를 기르고 있었을 경우, 당신이 변화를 바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개구리=바꾸기 반영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변화를 바라며 바꾸고 싶다면 먼저 당신 자신이 행동을 일으키는 것이 중요합니다.긍정적인 사고로 행동하는 것으로 운기가 열리는 것을 꿈은 가르쳐 줍니다.

     

    개구리를 먹는 꿈

    현실에도 개구리 요리가 있기 때문에, 그다지 익숙하지 않다고 해도 산해진미로 먹을 기회도 없다고는 말할 수 없겠죠. 만약 개구리를 맛있게 먹고 있었다면, 꿈은 어떠한 이익을 얻는 사인입니다.

     

    그러나 개구리를 기분 나쁘다고 생각하면서 먹고 있거나 싫어하는 개구리를 먹고 있는 경우는 꿈에서 자신의 가지는 콤플렉스를 극복하려고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그것은 동시에 심신에 문제가 있다는 사인이기도합니다.자신의 콤플렉스를 삼켜 버리려는 힘은 중요하지만, 조금 멈추고 자신의 몸과 마음을 위해 노력하라고 꿈은 보여줍니다.

     

    개구리 색과 관련된 꿈의 종류

    녹색 개구리의 꿈

    개구리라고 하면, 역시 녹색을 떠올리는 사람이 많을까요.하천, 강 등에 많이 보이는 녹색 개구리가 인상적이었을 경우, 운때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클수록 재물의 상승이 예상될 것입니다 흰색 개구리의  꿈에서 본 개구리가 흰색일 경우에 , 개구리를 보기에 기분이 나쁜 등의 싫은 인상을 안지 않았다면 꿈의 점에서는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흰색은 흰색 여우와 흰 뱀 등 신의 사용에 많이 보이는 색이므로, 흰 개구리도 멋진 만남에 축복받거나 파트너와의 사이가 더 깊어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핑크색 개구리 꿈

    핑크색 개구리가 인상적이고 보이는 이미지가 싫지 않다면 연애운의 상승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부정적 이미지의 붉은 개구리 꿈

    꿈속에서 붉은 개구리이며 보기 싫은 이미지 였다면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밤과 낮이 바뀐 생활을 하고 있거나, 식사를 인스턴트로 때우는 등 평상시의 생활 습과에 문제를 안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 것을 나타내죠. 완전히 컨디션이 무너지기 전에 생활 습관을 검토해 보아야 합니다.

     

    검은 개구리 꿈

    검은 개구리가 인상적이었다면, 꿈은 운이 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뜻밖의 사고나 질병에 조심해 주세요. 당분간은 모든 일에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파란개구리
    검은개구리

    황금 개구리 꿈

    황금 개구리가 인상적이었다면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일이나 연애도 좋은 운이지만, 주위의 사람을 힘들게 하고 있으면 나중에 안좋은 상황을 보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조심해 주세요.

     

    황소 개구리 꿈

    녹색을 한 작은 개구리와 달리, 개구리는 신체도 크고 울음소리도 별로 귀엽지 않고, 그다지 좋은 인상이 아니네요.

    꿈에서 황소 개구리를 본 경우에도 기분이 나쁘거나 무서운 등 싫은 인상이었을 경우는, 컨디션 불량에 휩쓸리거나 자신에게 혐오가 끼치는 일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긍정적인 사고를 유의하는 것으로 운이 상향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줍니다.

    하얀개구리
    흰개구리

    그러나 만약 황소 개구리를 꿈으로 보고 전혀 싫은 인상을 받지 않았다면, 일에 관한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좋은 꿈이 됩니다.

     

    사람이 개구리가 되는 꿈

    친구나 연인 등, 당신이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개구리가 되어 있었다면, 그것은 상대의 일을 인정하라는 꿈에서의 사인이 됩니다.표면적인 것만 보고, 아직 상대의 진짜 실력이나 진가를 깨닫지 못하고 있다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만약 라이벌이 두꺼비가 되었다면 요주의입니다.상대가 꽤 열심히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꿈에서 가르쳐 줍니다.

     

    개구리 꿈 결론

    같은 개구리의 꿈이라고 해도, 모습이나 형태, 그 행동에 따라 꿈해몽이 크게 바뀝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좀처럼 볼 기회가 적어진 개구리 이지만, 꿈속에서는 큰 역할을 가지고 있죠. 이번에 꿈꾸는 일이 있었다면, 철저하게 그 일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우유 마시는 꿈(꿈해몽15 모유/흘리는/토하는)

     

    우유 마시는 꿈(꿈해몽15 모유/흘리는/토하는)

    우유 꿈은 당신의 삶에 번영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정직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우유를 꿈꾸는 것은 물질적 재화와 돈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올바른 태도와 정직함을 통해 성취

    reviewswagger.tistory.com

     

    (꿈해몽) 손톱 꿈 / 발톱, 물어뜯는, 자르는 13가지

     

    (꿈해몽) 손톱 꿈 / 발톱, 물어뜯는, 자르는 13가지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손톱을 관리해며 이것은 손과 발과 관련이 있죠. 잘린 손톱이나 부러진 긴 손톱 같은 꿈에 의미가 있습니다. 꿈의 언어는 잠재의식에서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이 보는

    reviewswagger.tistory.com

     

    황금 개구리의 꿈의 해몽은?

    황금 개구리가 인상적이었다면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검은 개구리 꿈은 무슨 뜻인가요?

    뜻밖의 사고나 질병에 조심해 주세요.

    녹색 개구리의 꿈은?

    역시녹색 개구리의 기본색으로 인상깊었다면 운이 높아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