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마당/꿈해몽

돈 받는 꿈 25가지 꿈해몽 총정리

by 2022. 3. 28.

돈받는꿈 은 돈을 준 상대로부터 호의를 받고 있으며 사랑받고 있다고 하는 경향의 꿈이 많은 것이 특징인데요. 돈을 받는 것은 가족이나 다른 상대에 따라, 또는 돈을 받고 기쁘다고 생각했는지요. 돈줍는꿈 돈잃어버리는꿈 돈에 관련된 꿈해몽 함께 보시죠. 

 

목차

     

    돈받는꿈

     

     

    돈에 관련된 꿈 25가지 총정리!

    ✔꿈에서 돈을 받는 것은 연애운의 증가와 상대방으로 부터 강한 호의를 느낄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무엇인가를 받는 꿈 자체가 상대로부터의 호의를 의미하기 때문에 돈도 기본적으로 의미는 같습니다.

     

    중요한 부분은 돈을 받았을 때 어떤 감정을 느꼈는지 기뻤다면 상대방으로부터 호의를 기쁘게 생각 한다면 길조입니다. 돈을 받고 싫은 기분이 들거나 곤란하였다면 상대방의 호의를 부담되게 느끼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돈  주고 받는 꿈

    평소에 자신이 간절히 바라는 하고싶은 일 또는 사업을 하게 될것을 비추어 주며 새롭게 좋은 조건으로 계약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알시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돈을 주고 받는 꿈은 자신이 겪고있는 근심이나 어려움이 해결되어 재물이나 행운이 들어오는 징조입니다. 

     

     

    돈줍는꿈

    동전을 주운 꿈 : 동전은 거의 반짝이는 새 동전 보다는 낡은 동전을 보기 쉬운데 꿈에서 녹슨 동전을 주었을 경우에는 대인관계에 문제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가깝게 지냈던 지인과 멀어지거나 연인과 이별을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지폐를 주운 꿈: 돈의 크기와는 상관 없이 동전보다는 지폐를 줍는 꿈은 기분이 좋습니다. 동전이 아닌 지폐를 줍는 꿈은 반대로 인연이 나타난다는 뜻이며 고백을 받거나 좋아하는 사람과 이루어질 수 있다고 전해집니다. 

     

    새 지폐를 줍는꿈 : 깨끗한 새 지폐인 경우에는 본인에게 좋은 사람이 온다는 의미로 사업 파트너 또는 새로운 일자리를 소개해 주는 사람으로 금전적으로 도움을 주는 주변인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빈지갑을 줍는 꿈: 거의 빈 지갑을 길에 흘리거나 공공장소 쓰레기통에 버리기도 하는데요. 혹시 떨어져 있는 지갑을 열어 보았는데 비어있다면 꿈속에서 낡은 지폐를 주웠을 때와 마찬가지로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논란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돈을 받는 꿈

    할머니와 할아버지로부터 돈을 받는 꿈은 어떤 형태로 당신을 도와주는 원조나 협력이 있다는 것을 꿈은 말합니다.그것은 경제적인 지원이 될 뿐만 아니라 조언이나 실제 행동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도와준 사람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잊지 말고, 다른 사람이 곤란한 것 같다면 이번에는 당신이 도와줄 기회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돈 받는 꿈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돈을 받고 기뻐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쌓아온 노력이 보상되어 대인관계의 양호함과 확산이라는 형태로 성과를 실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지금까지 인연이 없었던 사람과도, 친해질 수 있는 계기로 축복받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복권 당첨되는 꿈 (꿈해몽 |로또 , 행운을 가져다 주는 꿈 20개)

    꿈해몽에서 복권이 맞을 가능성이 높아지는 꿈은 노란색이나 황금색 등 금을 상상시키는 색이나, 코인,동전이 떠오르는 둥근 형태의 꿈이 재물운을 상승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이

    reviewswagger.tistory.com

     

    아버지 , 어머니 (부모님) 에게 돈을 받는 꿈

    어머니와 아버지로부터 돈을 받는 꿈이 인상적이라면 부모님께서 매우 사랑받고 있음을 나타냅니다.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부모님으로부터 걸리는 기대에 응할 수 없다고 느끼고 있는 것도 암시. 자신에게 걸린 너무 큰 기대를 견디기에 버겁다 라고 생각하는 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또 어머니로부터 돈을 받는 꿈은 자립심이 자라지 않는 것을, 아버지로부터 돈을 받는 경우는 사회적인 지위나 입장의 저하를 암시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요주의. 자신의 귀찮음은 확실히 스스로 볼 수 있도록 하는, 대인관계 트러블등에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돈-꿈
    돈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돈을 받는 꿈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돈을 받는 것으로 자신이 기쁘다고 느꼈다면, 꿈해몽 에서는 상대도 당신에게 호의를 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사인.어쨌든 계기가 있다면, 여러분으로부터 접근을 해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연인에게 돈을 받는 꿈

    교제를 하고 있는 연인으로부터 돈을 받는 것으로 기쁘다고 느끼고 있다면, 당신이 상대로부터 깊게 사랑받고 있는 것을 꿈은 보여줍니다.너 자신도 상대로부터의 애정을 기쁘게 느끼고 있어, 두 사람의 관계는 앞으로도 순조롭게 진전해 나갈 것입니다.

     

    연예인에게 돈을 받는 꿈

    연예인으로부터 무엇인가를 받는 꿈은, 자신이 되고 싶은 자신에게 접근하고 있는 것을 상징합니다. 돈을 받는다면 똑같이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상적인 자신이 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쌓아 온것이 성과로서 곧 자신의 손에 들어올 수 있는 것을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큰 부자가 되는 꿈

    큰 돈을 얻거나 성공적으로 돈을 벌기에 성공하여 큰 부자가 되어 있을 경우 불행하게도 꿈해몽적으로 큰 돈을 잃는다는 암시를 가져다 줍니다. 벌어도 벌어도 좀 더 갖고 싶다는 소망의 표현이기도 한데요 도박과 충동 구매는 신중하고 지갑의 끈을 단단히 조이는 것이 현명해 보입니다. 
    하지만 꿈에서 갑자기 돈 벼락을 맞아 부자가 된 게 아니라면, 차근차근 축적한 결과로서 큰 부자가 되었다는 점에서 꿈해몽은 길조가 되니 안심할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돈을 받는 꿈

    친구로부터 돈을 받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은 그 친구로부터 깊이 신뢰받는, 소중하게 생각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당신도 그 친구를 소중히 생각한다면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쌓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가족, 친적 에게 돈을 받는 꿈

    누구라는 건 잘 기억이 안나도, 막연하게 가족이나 친척으로부터 돈을 받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그 가족이나 친척에 대해 어떠한 불만을 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좀 더 갖고 싶다고 하는 생각이나, 반대로 조금 놔두고 싶다는 생각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죽은 사람에게 돈을 받는 꿈

    죽은 사람으로부터 뭔가를 받는 꿈은 뜻밖의 원조를 받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길조입니다. 지금까지 깨닫지 못했던 재능이 피어날 가능성이 있기도 합니다.

    돈봉투꿈
    돈봉투-꿈

    또 죽은 사람으로부터 돈을 받는 꿈은, 그 상대로부터 당신이 깊게 사랑받고 있던, 소중히 생각되고 있었던 것을 상징합니다. 죽은 사람의 가족 등이 건강하다면, 이번에는 당신이 그 가족에게 애정을 쏟아주세요.

     

    돈을 낭비하는 꿈

    분명한 낭비를 했다면 성적인 모험에 대한 욕구가 커지고 있다는 징후입니다. 거기에 더해 진지한 연애가 아니라 일시적인 관계를 즐기는 위험한 욕망일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열정으로 정말 소중한 물건을 잃지 않게 사고, 불 놀이도 적당하게 해주세요!

     

    돈을 잃거나, 떨어뜨리는 꿈

    돈을 잃거나 떨어뜨리는 꿈의 경우, 그대로 현실에서도 돈을 잃는다는 암시가 될 수 있습니다. 또 당신이 소중히 하고 있는, 돈만큼 가치가 있는 물건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다고 하는 꿈해몽도 됩니다. 무엇을 소중히 느끼는지는 각 사람마다 다르다만 잃는 것은 사회적 지위 또는 애정이나 건강, 친구 일수도 있습니다. 

     

    어쨋든 당신에게 큰 손실이 되기 때문에, 정말로 잃어버리지 않게 고쳐야 할 일은 고쳐주고, 충분히 주의하라고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돈을 훔치는 꿈

    돈을 훔치는 꿈은 타인에 대한 불신감이 당신에게 있어, 속고 속이는 인간관계의 트러블에 휘말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돈이 부족한 꿈

    생각 외로 사려고 했던 물건의 금액이 높았던지 우연히 지갑의 내용이 부족하다는 등의 이유로 돈이 부족했을 경우 당신이 자신에게 자신감이 없는 상태를 나타내거나, 제3자로부터 받는 애정이나 이해 등이 부족하다고 느끼거나 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건강운도 부족함으로, 컨디션 불량의 휘말리는 일이 될 수도있습니다. 과한 스케줄의 재검토를 하거나, 확실하게 몸과 마음을 쉬게 해 주세요. 

     

     

    아이에게 돈을 받는 꿈

    자신의 자녀로부터 돈을 받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아이로부터 사랑받고 존경받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아이에게 좋은 아버지, 어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다른 사람이 돈을 받는경우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이 돈을 받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 당신이 자신보다 축복받은 환경이나 좋은 결과를 얻은 사람에 대해 부러워하는 감정을 안고 있는 것을 암시.그러나 그것은 어디까지나 당신의 주관이며, 다른 사람의 눈에서 보

    면, 자신이 부러워 보일 가능성도 있네요.

     

    소원으로, 혹은 부럽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꿈속의 사람처럼 재물이 들어오는 것은 아닙니다. 자신도 축복받고 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엄마가 돈을 주는 꿈

    어머니가 돈을 주는 꿈을 꾸엇을 경우 그것은 당신이 아직 부모를 떠나지 못하고 의존하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자신은 독립한 한 사람이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어도 마음속에서는 부모에게 마음이나 여러면에서 의지하는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친가에 함께 살고 있을경우에 혼자 생활할 수 있게 독립을 생각해 보거나 혼자 여행을 고려해 보면 보다 자립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형제 자매가 돈을 주는 꿈

    형제 자매가 돈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 형제 자매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집요하게 간섭하는 것을 생각하고 형제 자매의 생활에 대한여 불안감을 갖고 있거나, 어떤 불만을 느끼고, 스트레스롤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부모님의 재산 상속등으로 트러블을 안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만약 직접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면 전해보는것도 좋습ㄴ다. 그것이 어려운 경우 일단 거리를 두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네요. 

     
    할머니 , 할아버지가 돈을 주는 꿈
    조부모가 돈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당신의 재물운이 올라간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조만간 어떤 뜻밖의 소득을 기대할 수 있을것 같네요. 혹은 수입이 상승하거나 금전면에서 행운의 사건이 일어날 것이 예상됩니다. 
    특히 꿈에 나온 조부모를 만나면 어떤 행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잠시 연락을 하지 않고 있었다면 오랜만에 건강한 얼굴을 보여주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가 돈을 주는 꿈

    자녀가 돈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의 자녀가 당신을 사랑하고 당황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접 감사의 말을 전하는 것은 무리라도 자녀는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를 꾸짖어 버린다던지 후회해 버리는 일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괜찮습니다. 당신의 자녀에게는 당신의 애정이 확실히 전해지고 있을 것입니다. 

     

     

    봉투로 돈을 받는 꿈

    어느 정도 정해진 금액을 봉투로 받는 경우, 꿈은 당신이 자신의 일이나 노력에 대한 보상이나 보상을 요구하고 있는 것을 암시. 귀찮은 일이나 역할을 맡았다면, 한층 더 그런 생각은 강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분명히 보답을 요구하면, 반감을 사기 쉬운 것도 사실. 지금까지의 양호한 대인관계까지 망가버릴 우려도 있습니다.귀찮은 일이나 역할을 거절할 수 있게 되었다면,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거절하는 것이 결과적으로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누군가 지갑에서 돈을 받는 꿈

    현실에서는 기회가 거의 없는 상황이지만 누군가의 지갑에서 돈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해몽에서는 당신이 사랑받고 있으며 호의를 안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폐로 돈을 받고 자신이 기쁘다고 느끼고 있었다면, 그 상대와 관계는 향후 더 발전해 갈 것입니다.

     

    동전을 받는 꿈

    누군가에게 동전을 받는 꿈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사인. 연애운이 상승이기 때문에, 멋진 이성과의 만남에 축복받거나,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와의 관계성이 보다 진전하거나 할 것입니다.

    지폐받는꿈
    용돈

    빌려주었던 돈을 받는 꿈

    빌린돈을 받는 것 또는 돈을 돌려주는 꿈이 기억에 또렷하다면 꿈의 의미는 상대와의 관계가 보다 깊어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상대가 약속을 지키는, 상식을 깨닫고 있는 것에 대해 신뢰감이 높아지기 때문이라고 말 할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억지로 돈을 받는 꿈

    누군가로부터 돈을 억지로 받는 꿈은 지금 당신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불안과 고민을 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대인관계가 생각하게 되지 않는 것에 대한 좌절감을, 억지로 돈을 받는다는 꿈으로 발산하고 있는 것을 암시. 그런 좌절과 불안정한 정신 상태가 태도와 언변에 나오기 쉬운 시기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용돈을 받는 꿈

    좀 더 용돈을 갖고 싶다고 하는 상황에 몰래 돈을 받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애정에 굶주리는 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사랑받고 싶어, 필요로 하고 싶다는 생각과 강한 고독감이 반영되었다고 할 수 있겠지요.그러나 사랑받고 싶으니까 상대에게 의존하고 있으면, 귀찮은 상대라고 생각되어 오히려 거리를 벌려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알맞은 거리감을 유지하는 것을 유의하거나 자신 혼자라도 즐길 수 있는 취미 등을 충실하게 하는 것으로, 타인에 대한 의존도를 줄여 주세요.

     

    돈을 받고 기쁨을 느낀 꿈

    돈을 받고 기쁘다고 느꼈다면, 꿈은 상대로부터 받는 애정을 나 자신이 기쁘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상대와의 관계성은 양호하므로, 보다 친밀함을 늘릴 수 있을 것입니다.

     

    돈을 받고 곤란한 기분을 느끼는 꿈

    돈을 받았지만, 받을 수 있는 것인지, 어떻게 취급하면 좋은지 곤란한 꿈은, 자신에 대한 상대의 애정에 곤혹감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돈을 받고 기분이 안좋은 꿈

    돈을 받는 것으로 안좋은 기분이 드는 꿈은, 상대로부터의 애정이나 속박을 어리석게 생각하고 있는, 상대의 애정이 고맙지만 부담감을 느끼고 있는 것을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돈을 받고 우는꿈

    돈을 받는 것으로 슬픈 기분이 되어 운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짝사랑 상대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흔들리거나 어떠한 이유로 연인과 헤어지게 되는 암시. 또, 특히 어떤 감정도 가지고 있지 않은 상대로부터 호의를 보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연인과 다시 관계를 회복 하고 싶다고 확실히 전하거나, 성가신 남의 호의에는 제대로 거절의 기분을 전하는 것으로 운기가 열리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돈받는-꿈
    돈-받는꿈

    돈을 받고 화나는 꿈

    돈을 받는 것에 의해 화가 난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꿈은 대인운이 떨어지고 있는 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사이좋게 하고 싶은 상대와는 좀처럼 친밀해질 수 없고, 그 한편으로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상대로부터 호의를 전해져 귀찮게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의무적인 대처는 양호한 대인관계를 구축해 가기 위해서는 필요한 것입니다만, 아무에게나 접대하는 감정을 말하고 다니면, 싫은 상대에게 다가오고 트러블이 될 우려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돈을 받고 깜짝 놀라는 꿈

    돈을 받는 것으로, 기쁘거나 당황보다 놀랍게 놀라운 감정이 제일 강했을 경우, 뜻밖의 상대로부터 호의를 받는, 접근을 받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자신도 그 호의를 기쁘게 느낀다면, 긍정적인 감정으로 받아들이면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돈을 받고 후회하는 꿈

    돈을 받는 것으로 죄책감을 느끼거나 후회를 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 당신이 연인의 너무 강한 속박이나 애정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거나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없는 이성에서 호의를 성가시게 느끼고 있음을 암시.

     

    직접 귀찮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전하는 것은 좀처럼 장애물이 높고, 상대에 따라서는 문제가 될 우려도 있습니다. 사정을 알고 있는 제3자에게 사이에 들어가거나, 동석해 주시고, 당신의 생각을 전하도록 해 주세요.

     

     

    돈이 하늘을 날라다니는 꿈

    어딘가 높은 곳에서 돈이 흩어져 있었는지, 돈이 춤추고 있는 꿈은 소중한 것을 잃는 다는 꿈 해몽이 되기 때문에 주의를 요합니다. 

     

     

    돈을 빌리는 꿈

    빚을 지는 꿈은 당신이 애정에 굶주리고 있다는 꿈을 말합니다. 자신의 힘으로 얻는 것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고, 타인으로부터 빌려 자신의 것이 되었으면 하는 갈망의 정도입니다.  그러한 어려운 상황, 나쁜 유혹일수도 있으며 체력이 약해진다는 신호이기 때문에 한층 더 주의가 필요합니다. 

     

     

    돈을 모으는 꿈 , 줍는 꿈

    돈을 들었을 경우 꿈해몽에서는 반대의 의미로 어떤 지출이 있음을 나타내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행운을 기대하고 있다는 심리로 하나의 표현이되지만 현실은 달콤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돈에는 어떤 힘을 나타내기도 함으로 그것을 줍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운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또 꿈에서 돈을 줍거나 모으는 것은 애정을 갖고 싶다는 당신의 소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만남에 굶주리고 나쁜 권유를 받기 쉬운 시기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 것을 꿈은 암시하고 있습니다. 

     

     

    돈을 빌려주는 것을 거절하는 꿈

    누군가가 돈을 빌려주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돈을 빌려주는 것을 거절하였을 경우,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거절한 상대로부터 신뢰도가 늘어나는 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안 되는 것은 안 된다고 분명한 의사 표시 할 수 있는 정신적인 힘이 상대에게도 전해질 수도 있습니다. 

     

     

    지갑에 돈이 없는 꿈

    용돈 등을 다 사용해 버리고 지갑이 텅텅 비어있는 꿈입니다. 지갑에 돈이 없고 비어있는 경우 두 가지 해석이 가능합니다. 하나는 꿈의 역으로 금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뜻밖의 임시 소득을 받을 수 도 있겠네요. 

     

    또 하나는 건강운이나 연애운이 떨어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컨디션이나 인간관계에 있어 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꿈을 꾸었을 때 현실의 상황에 맞게 해석을 참고해 주세요. 

     

     

    돈에 관련된 꿈 요약

    돈받는꿈 을 꿀 때는, 누군가에게 호의를 받고 있는, 깊게 사랑받고 있다고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그 호의를 당신 자신이 기쁘다고 느낀다면, 행복할 길조입니다만, 좋아하거나 뭐든지 아닌 상대로부터 호의를 받을 수 있거나, 좋아하는 상대로부터라도 지나친 애정을 내비쳤다 했다면 폐가 될 가능성 성도 있어요.

     

    때로는 빽빽하다고 거절하는, 폐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전하는 용기도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돈받는꿈 돈줍는꿈 돈잃어버리는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꿈해몽) 용꿈 20가지 | 태몽 , 붉은용, 호랑이

    용이 나오는 대길꿈은 , 입신 출세나 운기의 호전과 같은 지금까지의 상황을 좋은 방향으로 크게 바뀌는 흐름을 가지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심신의 상태나 운기도 앞으로는 좋아져 가는 경향이

    reviewswagger.tistory.com

     

     

    (꿈해몽) 자동차 운전 하는 꿈 16가지 |음주, 무면허, 사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은 자신의 정신 상태와 운 때 , 대인 관계 등을 나타냅니다. 차를 운전할 때에는 가능한 한 신경은 운전에 집중해야 합니다. 문제 없이 운전을 할 수 있다면 정신적으로도

    reviewswagger.tistory.com

     

     

    돈 받고 우는 꿈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흔들리거나 연인과 헤어지게 되는 꿈

    돈을 받고 기분이 안좋은 꿈의 의미?

    상대의 애정이 고맙지만 부담감을 느끼고 있는 것

    돈 받고 기쁨을 느낀 꿈의 의미?

    상대와의 관계가 좋고 보다 침밀함을 늘릴 수 있는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