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황금 Tip

구글 검색어 제한 풀기 3가지 방법(연령인증 오류)

by 2022. 4. 2.

만약 대한민국에서 거주하고 있다면 어른과 관련된 검색어를 넣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말이 떠오르면서 검색어가 제한되게 되는데요.

 

이는 한국 법에 따라 컨텐츠가 필터링 되어서 나타나기 때문에 원하는 정보를 다 찾아보기 힘들어 집니다. 오늘은 이런 구글 검색어 제한 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구글 인증 없이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

     

    현재 국내에서 IP를 변경(VPN 서비스) 등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자동으로 구글은 검색어 제한이 디폴트 서비스로 지정되어있습니다. 일반인 같은경우에는 불편을 겪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는 인증 없이 편하게 검색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사이트 명은 얀덱스 (Yandex) 로 포털 검색 사이트 입니다. 바로가기하여 손쉽게 검색창 처럼 이용하면 됩니다.

     

     yandex 바로가기

     

    2. 영국 구글 사이트 이용하기

     

     

     

    영국 구글 우회 접속방법 (2022년 일본, 호주, 미국)

    한국에서 인터넷을 한다면 구글로 접속하여 검색을 할 때 가끔 필터링이 되서 정확한 검색을 하기 힘든데요. 이유는 청소년 유해 검색으로 인하여 키워드를 제외 시킨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정

    reviewswagger.tistory.com

     

    3. VPN 사용하기 [구글 제한 해제 방법]

    VPN [virtual private network] 은 공중 네트워크를 통하여 한 회사나 몇몇 단체가 내용을 바깥 사람에게 드러내지 않고 통신할 목적으로 쓰이는 사설 통신망을 뜻합니다. 

     

    해외게임이나 특정사이트에서 국가제한을 두는 경우 회피하여 정상 작동하게 접속을 할 때 사용하는데요. 무료 vpn 서비스도 있는데 보안에 취약하기 때문에 그렇게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유명한 VPN 서비스는 nord vpn, express vpn 등 이 있는 데 저도 nord vpn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글-성인사이트-해제
    검색어제한-VPN

    사용해보니 속도도 안정적이고 사용할만 합니다. 가격은 지금 92% 캐쉬백을 해서 2년 동안 매우 저렴하게 사용가능한데요. 먼저 샵백을 가입하고 진행을 해야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Nord vpn 가입 : nord vpn 가입하기

     

     샵백 가입 : 샵백 가입 바로가기

     

     

     

     

    구글계정 휴대폰 인증 방법은?

    먼저 구글 아이디 로그인을 한 후 ,  컨텐츠 검색시 한 번 진행하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