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골 때리는 그녀들 42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511 불나방 vs 액셔니스타

by 2022. 5. 8.

5월 11일 방송되는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42화' 에서는 시즌1 우승팅 FC 불나방 VS FC 액셔니스타 의 대결이 그려집니다.슈퍼리그 첫경기에서 불나방은 구척장신에게 패하며 탈락위기에 몰리며 물러설수 없는 설전을 예고했죠.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골 때리는 그녀들 42회 다시보기 재방송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골 때리는 그녀들 42회 다시보기 Ι 재방송

    https://youtu.be/GbO_5s7bbbo 

     

    재방송 보기

     

     

    42회 골때리는 그녀들 골때녀에서는 개막전 충격패를 맞은 디펜딩 챔피언 FC 불나방 과 FC 액셔니스타의 경기가 그려지는데요.팀 불나방은 다음 상대를 위해 지옥훈련겸 포메이션 대수술 과정을 하게 됩니다. A조 2경기 FC 불나방은 이날 경기에서 패하게 되면 예선 탈락을 겪게 됩니다.

    골때녀-재방송
    골때리는그녀들-다시보기

    불나방 멤버 신효범이 최전방 배치로 못보던 전술을 쓰게 되는데요. 모든 걸 내던지고 액셔니스타와 경기를 하게 됩니다.

    뿐만아니라 불나방의 엄지송가락 '송은영'의 대활약을 예고하게 됩니다. 과연 원조 우승팀의 자존심을 지킬게 될지 궁금해 지는데요. "미치도록 이기고 싶다!" 시즌 2 , 1위침 과 디펜딩 챔피언의 접전!

     

    골때녀 슈퍼리그 

    골때리는 그녀들 슈퍼리그 관하여 총정리

    시즌2에서 리그전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시즌1의 하위 3팀과 새로 합류한 3팀 총 6개팀이 경쟁을 하고 있는데요. 이제 2팀이 슈퍼리그로 진출을 확정지었죠. 남은 1팀이 결정되면, 슈퍼리그에는 이미 시즌1에서 상위 3팀이었던 FC불나방 / FC 월드 클라쓰/ FC 구대 패밀리가 올라와 있고 하위 리그에서 올라온 3팀과 맞붙게 됩니다. 

     

    슈퍼리그에서는 하위리그 때 처럼 다시 6개팀이 리그전으로 맞붙어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됩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 이정은 "

    FC 국대패밀리의 비밀 병기로 투입된 이정은 이 화제인데요. 지난회차에서 국대패밀리 VA 개벤져스의 경기가 있었죠.

    새로 투입된 이강인 누나 '이정은' 의 축구실력이 엄청났습니다. 이정은 은 최근까지 스페인에 거주하며 이강인의 에이전시에서 일을 배웠다고 합니다.

    골때녀-이정은
    이정은

    이정은" 작년 여름에 한국 휴가를 왔었는데, 그때 '골 때리는 그녀들'을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매주 챙겨봤다"며 팬심을 들어냈습니다. " 강인이가 어렸을 때부터 축구선수로서 엘리트 교육을 받았다. 누나로서 그걸 어렸을때부터 보고 자랐고, 저도 어렸을때부터 운동하는 걸 좋아했다" 라고 전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시청률

     

    골때리는그녀들-시청률
    골때녀-시청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