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 방송되는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42화' 에서는 시즌1 우승팅 FC 불나방 VS FC 액셔니스타 의 대결이 그려집니다.슈퍼리그 첫경기에서 불나방은 구척장신에게 패하며 탈락위기에 몰리며 물러설수 없는 설전을 예고했죠.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골 때리는 그녀들 42회 다시보기 재방송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골 때리는 그녀들 42회 다시보기 Ι 재방송
42회 골때리는 그녀들 골때녀에서는 개막전 충격패를 맞은 디펜딩 챔피언 FC 불나방 과 FC 액셔니스타의 경기가 그려지는데요.팀 불나방은 다음 상대를 위해 지옥훈련겸 포메이션 대수술 과정을 하게 됩니다. A조 2경기 FC 불나방은 이날 경기에서 패하게 되면 예선 탈락을 겪게 됩니다.
불나방 멤버 신효범이 최전방 배치로 못보던 전술을 쓰게 되는데요. 모든 걸 내던지고 액셔니스타와 경기를 하게 됩니다.
뿐만아니라 불나방의 엄지송가락 '송은영'의 대활약을 예고하게 됩니다. 과연 원조 우승팀의 자존심을 지킬게 될지 궁금해 지는데요. "미치도록 이기고 싶다!" 시즌 2 , 1위침 과 디펜딩 챔피언의 접전!
골때녀 슈퍼리그
골때리는 그녀들 슈퍼리그 관하여 총정리
시즌2에서 리그전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시즌1의 하위 3팀과 새로 합류한 3팀 총 6개팀이 경쟁을 하고 있는데요. 이제 2팀이 슈퍼리그로 진출을 확정지었죠. 남은 1팀이 결정되면, 슈퍼리그에는 이미 시즌1에서 상위 3팀이었던 FC불나방 / FC 월드 클라쓰/ FC 구대 패밀리가 올라와 있고 하위 리그에서 올라온 3팀과 맞붙게 됩니다.
슈퍼리그에서는 하위리그 때 처럼 다시 6개팀이 리그전으로 맞붙어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됩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 이정은 "
FC 국대패밀리의 비밀 병기로 투입된 이정은 이 화제인데요. 지난회차에서 국대패밀리 VA 개벤져스의 경기가 있었죠.
새로 투입된 이강인 누나 '이정은' 의 축구실력이 엄청났습니다. 이정은 은 최근까지 스페인에 거주하며 이강인의 에이전시에서 일을 배웠다고 합니다.
이정은" 작년 여름에 한국 휴가를 왔었는데, 그때 '골 때리는 그녀들'을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매주 챙겨봤다"며 팬심을 들어냈습니다. " 강인이가 어렸을 때부터 축구선수로서 엘리트 교육을 받았다. 누나로서 그걸 어렸을때부터 보고 자랐고, 저도 어렸을때부터 운동하는 걸 좋아했다" 라고 전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시청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