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인스타 직업 나이 다시보기 재방송 220525

by 2022. 5. 25.

나는솔로8기 출연자 인스타 직업 총정리 다시보기

 

목차

    나는솔로 8기 출연자 정보 총정리

    나는솔로 다시보기 바로가기

     

    8기 영철

    나는솔로8기-영철
    8기영철

    나는솔로 출연을 위해 400만원 플렉스를 한 영철. 하얀 후드티 스포티한 의상으로 출연한 영철은 인터뷰 당시 패션왕이며 의상을 위해 많은 투자를 했다고 하죠. 직업은 현대자동차에 다닌걸로 알려졌습니다. 나이는 89년생 34세. 울산에서 왔고, 고향은 충청도 입니다. 남고, 공대, 군대로 이어졌고 보기와는 다르게 생각이 많고 감성적인 편이라고 소개했죠.

     

    나는 솔로 8기 영수

    나는솔로8기-영수
    영수-8기

    여성 출연자의 트렁크를 안들어 줄거라고 밝혀 재미있는 인상을 준 남자 출연자 인데요. 영수는 '올해 37세다. 혹시 미생을 봤나요? 거기에 나오는 무역상사 일을 하고 있습니다' 라며 '자기 일을 묵묵히 하는 사람이 좋고 외적으로는 키가 크고 건강한 분'이라고 전했습니다.  외국계 무역상사에서 화학 원료를 수출입 업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솔로 8기 상철

    8기-상철

    그는 "35세이며 현재는 서울에서 선임 연구원을 하고 있어요. 3년 전에 시기 좋게 소형 평수 아파트를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북대 전기공학과 석사 졸업 후 LG전자 선임 연구원으로 근무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solo 8기 광수

    8기-광수
    광수-8기

    광수는 " 헤어스타일이나 말투에서 예상했다시피 미국 현역 장교다. 나이는 33세이며, 미국에서 태어났고 한국어 영어 둘 다 가능하다' 고 자기소개를 하였습니다. 장기로 Hey mama 춤을 준비해와 출연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이상형은 외적으로는 고양이상 , 내적으로는 강아지 같이 밝은 여성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8기 순자입니다.

    대학생 때 별명이 주모라고 하는데요. 목소리로 먹고산다고 인터뷰한 그녀의 직업은 바로 영어강사라고 하네요. 이화여대를 졸업하고 현재 대치동에 있는 학원에서 강의를 하고 계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순자는 '어릴적 꿈은 아나운서였고 25세부터 3년 간 아나운서를 했는데, 부업으로 영어 강사를 했다. 지금은 대치동에서 수능 영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나이는 33세다'라고 밝혔습니다. 

    나는솔로8기-순자
    8기-순자

    순자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youknow__anna

     

    본인의 블로그와 강의 유튜브까지 열정적인 영어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것 같네요.

    순자-영어강사
    8기순자

    솔로녀 8기 옥순

    옥순-8기
    8기-옥순

    옥순은 올해 30세 이며 고려대 노어노문학과 졸업 후 기자로 일하다가 마케팅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직을 하게 되어 코인 관련 플랫폼을 만드는 회사에 입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상형은 순둥순둥한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밝혔는데요. 또 자기중심이 있는 분이 좋다고 하였습니다. 

     

    나는솔로 8기 현숙입니다.

    8기-현숙
    나는솔로8기-현숙

    사전인터뷰에서 삼성역에서 한의원을 개원했다고 소개한 그녀는 민족사관고등하교 졸업 후 대전대 한의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나는솔로 6기 옥순님의 선배라고 할 수 있겠네요. 나이는 올해 35세이며 이상형은 자신에게 잘해주시는... 꾸준하신 분이 좋고 피부 좋으신 분도 좋다고 전해왔습니다. 

     

    현숙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hssclinic_official

     

    8기 영호입니다.

    8기영호
    8기-영호

    작년 2월 장도연의 친구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그는 박내래와 소개팅까지 했다고 알려졌는데요. 개그우먼 장도연과는 대학교때 연합동아리에서 만나 친해졌다고 합니다. 광고, 패션회사에 10년 정도 다니다가 번아웃이 와서 퇴사 후 제주도에서 당근농사를 짓고 있다고 합니다.

     

    영호의 당근 밭은 2000평 규모로 매우 크고, 네이버스토어에서 당근 뿐만 아니라 쨈, 애견 간식까지 직접 판매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나이는 38세이며 당연히 장거리 연애를 할 것 같고, 외적 이상형은 찹쌀떡 같은, 동양적인 매력이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영호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justjeju/

     

    다음은 나는solo 8기 영자입니다.

    8기영자-나는솔로
    8기영자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취직해서 벌써 12년차라고 소개한 영자님.사전 인터뷰에서 평택 고덕에 현재 분양 받은 집을 소유 중으로 결혼준비가 모두 끝났다고 하죠. 그녀의 회사는 바로 삼성 SDS 경영관리 라고 합니다. 그녀는 "올해 33세다. 반도체 회사에 다니고 있으며, 최근 경영 관리부서로 이동했다. 좋은 분을 만나면 결혼할 준비는 되어있는 상황" 이라고 말했습니다

     

    8기 여자출연자 영숙

    나는솔로8기-영숙
    8기-영숙

    큰키로 주목을 받았던 영숙은 올해 34세 입니다. 패션 프로모션 디자인 회사에서 일하고 있으며 낯을 많이 가려서 대화를 편하게 이끌어주시는 분들이 좋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8기 영식입니다.

    영식-나는솔로8
    나는솔로8기-영식

    사전인터뷰에서 핵심적인 일을 한다고 하였고 연봉 1억을 번다고 하였는데요. 게임 프로그래머를 하고 있다는 영식은 지금 분당에 거주 중이며 나이는 33세 입니다.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편으로 이상형은 강아지 상이라고 하네요.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가 일하는 회사는 바로 엔씨소프트NCSOFT 라고 합니다. 실물이 멋있는 분이라고 하네요.

     

    8기 정숙

    8기정숙
    나는솔로8기-정숙

    / 피부 미인/ 중국 유학 가야금 , 중국어 전공/ 정숙은 31살이며 중앙대에서 가야금과 중국어를 전공한 후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전통예술학부 학사 졸업이며 지금은 가야금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emiliana_love/

     

    정숙-인스타-8기
    나는솔로8기-정숙

     

    오늘은 다양한 직업과 매력을 가진 8기 출연자들을 알아보았는데 남은 방송에서도 출연자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나는솔로 8기 다시보기 / 재방송

    나는 solo <나는 솔로> 는 채널 ENA PLAY, SBS PLUS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10:30 분 방송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그사실주의 테이팅 프로그램인데요. 

     

    나는솔로 다시보기 바로가기

     

    다시보기는 tving , 네이버 시리즈온 , Watcha , 웨이브 , 넷플릭스 등 다양한 OTT업체에서 다시보기 및 재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