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SPORTS

쿠팡 플레이 tv연결 토트넘 예매 티켓 해지

by 2022. 6. 4.

쿠팡플레이는 쿠팡 회원들을 대상으로 OTT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쿠팡와우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죠. 손흥민, 이강인 생중계 시청할 수 있고, 드라마, 예능, 영화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미국 축구 프로리그 MLS도 계약을 하여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쿠팡 와우 멤버십이 아니라면 무료 30일 체험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쿠팡플레이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월 이용비용 가입하기

쿠팡플레이-tv연결
쿠팡플레이-30일무료

쿠팡플레이를 보려면 한달에 쿠팡와우 월 4,900원 요금제에 가입하면 됩니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배송비 무료와 OTT, 해외파 축구 경기까지 매우 저렴하죠. 실시간 토트넘 손흥민 중계를 주로 본다면 가장 가성비가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쿠팡플레이는 다른 OTT 서비스처럼 여러 스마트 기기 사용이 가능하며 계정 하나로 두 개의 디바이스에서 동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쿠팡플레이 설치 바로가기

 

 

ios 쿠팡플레이 설치 바로가기

 

◼쿠팡 관계자는 " 이번 여름에 열릴 영국 명문구단인 토트넘 홋스퍼와 스페인 라리가 산탄데르를 대표하는 세비야FC 의 격돌이 이루어져 유럽 축구의 화려한 플레이를 한국에서 직관하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  

▪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생중계 볼 수 있으며 , 모바일은 앱스토어 에서 ' 쿠팡플레이' 앱을 설치하시고 보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tv연결 방법

스마트폰으로 쿠팡 플레이를 보고 있으니 작은화면이 어느 순간 답답하게 느껴졌는데요. 쿠팡회원이면 누구나 볼 수있는 쿠팡플레이로 요즘에는 토트넘이나 국가대표팀 경기볼 때 너무 유용하더라구요. 

 

쿠팡 플레이를 tv연결을 위해서는 TV자체에서 쿠팡플레이 앱 다운로드 지원을 하거나 구글 크롬 캐스트가 탑재된 셋톱박스 혹은 크롬 캐스트 디바이스가 있어야 하는데요. 최근 출시된 스마트TV의 경우에는 쿠팡 플레이 앱이 기본 걸치되어 있고 아니면 Apps 스토어에서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tv연결 방법 순서

1. tv에 쿠팡플레이 앱 설치

2. 앱 설치 후 쿠팡 와우 멤버십 아디로 로그인

3. 스마트폰에서 쿠팡 플레이 앱을 실행 후 '프로필' -> '새 기기 연결하기' 탭 클릭

4. 스마트폰 카메라가 켜지면 tv화면 QR코드 스캔해주면 tv연결 완료 

 

 

앱을 설치한 후 '쿠팡플레이 로그인' 을 누른 후 스마트폰에서 사용했던 아이디로 똑같이 로그인하면 간편하게 tv연결이 가능하네요. 

 

쿠팡플레이 해지방법

해지방법은 '쿠팡' 에서 와우멤버십을 해지하면 자동 완료됩니다. 

1. 쿠팡 앱 실행하기

2. 마이쿠팡 - 마이쇼핑 - 로켓와우멤버십관리 이동

3. 하단에 '이 모든 혜택을 버리고 해지하기' 선택후 해지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