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나온지 좀 되었지만 여전히 최고의 휴대용 게임기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스위치 게임도 재미있고 휴대하기도 좋아 자주이용하게 되는데 휴대성을 강조하려 얇게 만들어 그런지 그립감이 좀 떨어지죠. 그래서 나온 스컬앤코 TPU 그립케이스 구매해 보았습니다.
목차
TPU 스컬앤코 그립케이스
스컬앤코는 닌텐도 스위치의 캐링케이스, 보호케이스, 주변 악세사리 전문 회사인데요.일전에 '스컬앤코 점프게이트 미니독' 을 구입해서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번에 구입한 TPU 그립케이스는 실리콘 재질의 케이스를 스위치에 장착하고 그립부에 슬라이드 방식으로 그립을 갈아 끼울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교체 가능한 그립은 3가지로 구성되어 있구요. 스냅그립 1쌍, 트리거그립 1쌍, 플러스그립1쌍 의 제품입니다. 손 사이즈와 용도에 맞게 교체할 수 있구요. 큰 그립이 더 그립감이 좋기도 한데 파우치에 넣으려면 제일 얄쌍한 스냅그립이 적당하더라구요.
TPU 케이스에 장착할 때에도 딸칵하고 잠겨 게임중 빠질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됩니다.뿐만아니라 케이스 양쪽에 다른 그립을 각각 장착하여 비대칭으로 만들어 사용해도 괜찮은 그립감을 보여주네요.
그립 장착시 사이즈
SnapGrip 장착시 : 250 x 107 x 25 cm
TriggerGrip 장착시 : 273 x 112 x 41
PlusGrip 장착시 : 280 x 112 x 41
도킹 스테이션 호환
스컬앤코 TPU 그립케이스 장착하고 독에 호환이 되어 따로 탈부착을 할 필요가 없어서 편리합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일반 스위치 모델이고, OLED 모델도 따로 나오니 꼭 확인하고 구입을 하기 바랍니다.
결론 & 단점
크리스탈 TPU 케이스가 작고 이쁘기는 한데 투명재질이라 사용하다보면 트리거부분 이라던지 변색이 좀 생기기는 하더라구요. OLED 모델은 ZL/ZR버튼 탈부착이 된다지 좀더 완벽한 보호 및 편리한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 같네요.MX그립콘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그립부가 매우 편하긴 하지만 부피가 상대적으로 많이 커져서 휴대하기에는 부담스러웠거든요. 스컬앤코 TPU 그립케이스의 스냅그립을 장착하면 어느정도 그립감도 상승되고 휴대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아 만족스러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