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5월 ps plus 북미 무료 게임 유출!
5월 psn plus 무료 게임이 유출되었습니다. 4월에 이어 이번 달도 깜짝 놀랄만한 대작이 포함돼있었네요! ps4의 황혼기를 지나고 있는 시점에서 소니도 마지막 ps4를 위해 괜찮은 대작들을 풀어대고 있는거 같은데요. 그 대작들은 무려!!!
** 국내는 북미 PS PLUS와 달리 다른 게임이 선정된것 을 알려드립니다! - 4월 30일
북미 무료 게임과 달리 한국 PSN은 스카이시티 라인즈와 파밍 시뮬레이터 19입니다. 기대했던 북미판과 달리 살짝 김 빠지기는 하지만 스카이라인 시티즈도 명작이라 아쉬움을 달래주었습니다.
유출된 북미 psn 첫 번째 게임은 액션 rpg 소울 시리즈의 "다크 소울 리마스터"입니다.
다크 소울 리마스터는 2011년 처음 나온 다크 소울을 원작으로 하는 게임으로 프롬 소프트웨어가 만들어갈 소울 시리즈를 대중적으로 알리게 된 작품입니다. 다크 소울은 일본 제작사 프롬 소프트웨어의 작품이지만 서구식 rpg에 더 가까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프롬사 특유의 높은 난이도와 불친절한 구성으로 명성이 높죠.
높은 난이도로 인해 유저들의 도전정신을 일깨우는가 하면, 어려운 게임을 극복했을
때의 성취감으로 인해 다크소울 시리즈에 빠져들어 허우적대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레벨 디자인은 게임 역사상 최고의 수준이라고 할 정도로 디테일한 레벨의 연출을 보여줍니다. 각 지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지름길이 상상하기 힘들게 잘 배치돼있어 감탄을 자아내죠.
다크소울의 백미는 단순하지만 무거운 전투에 있습니다. 초반에 적은 hp로 신중하게 방어를 하며 전투를 하고 , 회피 기인 구르기와 무기 흘리기인 패링에 익숙해지면 그때부터 진정한 다크소울의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난이도 때문에 초반에 포기하는 유저도 많지만 그만큼 완성된 전투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마니아들도 많은 거 같네요. 다크소울의 성공으로 시리즈 3탄까지 출시돼있으면, 프롬의 소울류 게임은 ps4 만 즐길 수있는 독점작 블러드본이 있습니다. 최신작은 작년에 출시된 쎄키로가 있겠네요.
두 번째 무료 게임 "좋은 밤, 행운을 빕니다." 다잉 라이트 DYING LIGHT입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더욱 섬뜩하게 느껴질 좀비 오픈월드 액션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스토리는 하라(Harran)이라는 가상의 아시아에 있는 도시가 배경이 되는데요. 하란 전역은 알 수 없는 전염병이 급속도로 퍼져 대다수의 주민들이 감염자가 된 상태이고 이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GRE 전담기관은 도시 전체에 방해전파를 송신해서 통신을 차단하고 외부와의 통로를 봉쇄합니다. 이 하란에 임무를 위해 파견된 특수요원 카일 크레인의 잠입하는 오픈월드 서바이벌 액션 인데요.
게임 자체는 낮과 밤으로 나뉘어 있고, 낮 혹은 밤으로 바뀌는 시간을 정확히 할고 행동하며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글화도 돼있고 시리즈 2와 확장팩도 있으니 시리즈 첫 번째 작품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