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IT뉴스

쳇GPT 플러그인 사용법 다운로드 (확장 프로그램, 출시시기)

by 2023. 3. 31.

chatGPT 의 모회사인 OpenAI 는 플러그인 서비스를 출시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베타 버전으로는 Expedia, Instacart, Wolfram 같은 다양한 앱들을 통하여 여행숙박, 식당예약, 재료주문이 가능하죠. 쳇GPT 플러그인 사용법 알아보시죠. 

 

목차

     

    쳇GPT plugin ?

    chatgpt가 출시된 후 사용자들은 계속해서 OpenAI 사에 플러그인 출시가 언제되는지 문의가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개발자들은 챗gpt를 활용하여 다양한 앱을 출시하길 바라는 상황인데요. 그래서 OpenAI는 서비스를 할 것이다 발표가 된 상황입니다. 

     

    또한 플러그인을 텍스트 기반 웹 브라우저로 서비스가 된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텍스트로 변환해서 적용이 되겠습니다. 이런 '챗gpt 플러그인'은 챗봇의 눈, 귀 역할을 할것이라고 밝혔느데요.

     

     

    chatgpt 플러그인 (알파버전)

     

    OpenAI 플러그인은 ChatGPT를 타사 애플리케이션에 연결합니다. 이러한 플러그인을 통해 ChatGPT는 개발자가 정의한 API와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ChatGPT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hatgpt-플러그인
    챗gpt-plugin

     

    플러그인을 통해 ChatGPT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정보 검색(예: 스포츠 점수, 주가, 최신 뉴스 등)

    ▪지식 기반 정보 검색(예: 회사 문서, 개인 메모 등)

    ▪사용자를 대신하여 작업 수행(예: 항공편 예약, 음식 주문 등)

     

     

     

    CHATGPT 탈옥 (개발자모드 , DAN)

     

    CHATGPT 탈옥 (개발자모드 , DAN)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인 챗GPT 서비스가 점점 대중화되고 있다고 느끼는데요. 유료 구독 서비스 챗GPT 플러스를 이용하면 GPT-4 까지 사용이 가능해졌네요. 오늘은 쳇GPD 탈옥 방법 및 개발자모드

    reviewswagger.tistory.com

     

    챗gpt 플러그인 사용방법 (AI비서!)

     

    챗gpt-플러그인
    플러그인-사용법

     

    ▪ 쳇지피티 스토어에 들어가 플러그인 이용할 앱 등록하기

    ▪ 예를들어 식당 앱을 등록하고 챗GPT에 "주말 저녁에 순대국을 먹으려 한다" 고 말하면 챗GPT가 식당 앱을 이용해 집 근처 순대국 맛집을 찾아내 주말 저녁시간에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Expedia 같은 플러그인 을 활용하면 챗gpt "오늘밤 도쿄 여행 준비 부탁해"라고 입력하면 챗GPT는 Expedia 데이터에 접근하여 실제 플라이트 티켓 그리고 호텔 등 검색서비스와 예약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chatgpt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여러 기업의 자사 사이트를 분석하는 것은 물론 실제 예약과 구매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챗gpt는 언어모델이기 때문에 계산이 좀 떨어지는데, Wolfram 같은 수학전문 API와 결합을 해 문제를 해결.

     

    https://youtu.be/KPoWuzm7p9o

     

    플러그인 출시 시기?

    ▪OpenAI는 쳇GPT 플러그인 출시 시기를 아직 구체적으로 발표하지는 않았습니다.

    ▪ 몇 몇 회사를 상대로 플러그인을 적용하고 있으며 범위가 넓혀질 예정입니다. 

     

    챗GPT 웨이트리스트 waitlist 등록 해야 하나요?

    역시 chatgpt 플러그인 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join plugins waitlis" 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그렇다면 이 웨이팅리스트에 등록을 해놓아야 사용이 가능한것이냐? 그건 아니구요. 이건 여러분들이 새로운 앱을 만들때 chatgpt를 이용하여 숙박앱이라던지, 어떤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대기리스트이구요. 

     

     

     chatgpt 4.0 사용법 (챗 gpt, gpt4 소개)

     

    chatgpt 4.0 사용법 (챗 gpt, gpt4 소개)

    chatgpt-4 는 공식적으로 발표되어, 이미 굉장히 인상적인 OpenAI의 챗봇의 언어 능력을 개선했다는 소문이 있었는데요. 이것이 사실로 확인되었습니다. 목차 챗 GPT 4 새로운 기능 OpenAI는 이 시스템

    reviewswagg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