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며 집 조명에 대해서 많이 찾아보았습니다. 시공사에서 설치해 놓은 등이 마음에 드면 금상첨화지만 상당히 칙칙한 등이 설치돼있어서 이번에도 부엌 등을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이케아 펜던트 추천 조명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쉼닝엔 SKYMININGEN
기본적으로 이케아 사이트에 들어가면 제품 > 조명 > 일반조명 > 천장조명을 클릭하면 부엌 천장에 어울릴만한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첫 번째 추천할 조명은 쉼닝엔 이라는 펜던트 조명입니다. 꽃봉오리 모양의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모델인데요. 가격도 99,000원으로 적당한데요.
직접 이케아에서 확인해보니 살짝 크다고 느껴지기도 했지만, 사용기를 보면 막상 설치해 보면 존재감이 있어 좋았다는 평이 있어요. 쉼닝엔을 위한 전용 LED 전구 E26 806 루멘도 함께 구입을 해야 합니다. 만약 빛이 부족하다고 생각된다면 옆에 다운라이트 매립등을 함께 배치하면 좋을 것 같네요.
© 치수
최대 : 22W
높이 : 40cm
지름 : 42cm
코드 길이 : 1.5m
2. 뉘모네 NYMANE
베스트셀러 제품인 뉘모네 펜던트등 입니다. 클래식함과 감각적인 아찔한 디자인이 매력적인데요. 실제로 봤을 때도 튀지 않고 무난하게 이뻤던 제품입니다. 화이트 & 앤트러사이트 2가지 색상이 있어요. 디자인이 무난해서 부엌도 괜찮고 서재에도 잘 어울려 보입니다. 가격은 69,900원.
©치수
최대 : 13W
지름 : 40cm
코드 길이 : 1.6m
3. 신넬리그 SINNERLIG
대나무 핸드메이드 제품의 전등갓 제품입니다. 대나무 소재 격자 패턴이 따뜻하고 포근함 느낌을 보여주죠. 여름에는 시원한 느낌을 주기도 할거 같아요. 불을 켜지않아도 분위기 좋은 느낌이 있네요. 이국적인 느낌의 신넬리그 조명은 79,900원입니다. 조명은 별도구매(LED전구 E26 권장)
© 치수
최대 : 22W
높이 : 54cm
지름 : 50cm
코드 길이 : 1.1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