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황금 Tip

jquery in not defined 오류 5가지 해결방법

by 2023. 11. 24.

jquery in not defined 오류는 사이트의 어떤 것이 이 사이트에서 작동을 하려면 jquery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무언가의 이유로 브라우저가 웹사이트를 로드하고 특정 jQuery를 호출하려고 시도했지만 에러가 발생합니다. 오류 해결방법 알아보시죠.

 

목차

     

     

    jQuery in not defined 오류는 무엇인가?

     

    jQuery in not defined의 실제로 어떤것을 의미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 오류는 사이트의 무언가(플러그인 포함) 사이트에서 작동을 하려며 jQuery가 필요함을 알려주려 합니다. 이 오류로 인하여 방문자의 사이트가 종료될 수 있는데요. 

     

    대략적으로 인터넷 웹 사이트이 78%가 jQuery에서 실행되며 일반적인 오류 입니다. 

    jquery-in-not-defiend-오류해결방법

     

     

     

    jQuery in not defined 에러 원인

    jQuery가 정의되지 않음 오류가 발생하는 몇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1)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설치된 이전 플러그인이 최근에 설치되고 활성화한 플러그인과 충동한 경우 입니다. 따라서 최근에 설치 또는 활성화된 새 플러그인 또는 사이트의 일부 플러그인이 최근에 업데이트되지 않은 것인 윈인일 수 있습니다. 

     

    2) 느리거나 성능이 좋지 않은 호스팅 환경에서 호출 될 때 jQuery를 수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서버 리소스 또는 오류 로그를 다시 확인하여 봅니다. 

     

    3) jQuery가 완전히 로드되기 전에 웹사이트의 JavaScript 가 실행됩니다. 또는 페이지가 로드될 때 JavaScript파일이 올바르게 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사용 중인 CDN 사이트 성능을 향상시키려면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CDN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경우 이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 있습니다. 

     

    5) jQuery 버전에 오류 또는 오타가 있을수 있습니다. 누군가 최근에 코어 파일이나 플러그인을 편집하여 충동을 일으켰을 가능성이 있네요. 

     

     

     

    jQuery in not defined 오류 해결방법! 🦾 5가지

    ☠이 오류를 수정하기 전에 반드시 기억하세요. 웹 사이트 백업을 편집하기전에 준비하면 중요한 작업이 손실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 코드 추가, 제거 및 편집에 어느 정도 익숙하여야 합니다. 

     

    1. 네트워크 탭을 사용하여 jQuery 가 로드되는 경우 디버깅

    브라우저 개발 도구의 네트워크 탭을 살펴보고 jQuery가 로드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사이트 코드를 살펴보고 jQuery가 포함되어 있는 지 확인합니다. 한 번만 로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jQuery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다음 코드 를 사용하여 함수에 추가합니다. 

     

    wp_enqueue_script()

    wp_enqueue_script( 'tt-mobile-menu', get_template_directory_uri() .
    '/js/mobile-menu.js', array('jQuery'), '1.0', true );

     

     

    wp-includes 폴더로 이동하여 이 코드를 찾은 다음 script-loader.php 파일을 오픈합니다. 작동하지 않거나 jQuery 라이브러리가 실제로 포함되어 있다면 다음 방법으로 이동하빈다. 

     

     

    2. jQuery 가 로드되었는지 확인하기

    jQuery는 포함되었지만 로드되지 않습니다. 스크립트 소스를 찾아 새 브라우저나 탭에 URL을 붙여넣어 로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3. 로컬 Google 호스팅 jQuery 포함

    자바스크립트에 포함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로컬 호스트 웹사이트 경험을 전반적으로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CDN jQuery 로딩 문제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Fall back to a local copy of jQuery

    window.jQuery || document.write(' '))

    jquery-in-not-defiend오류

     

     

    4. wp-config.php 파일에 스니펫 추가

    앞서 방법이 통하지 않았다면 wp-config.php 파일을 열고 다음 스니펫 전체를 붙여넣기 합니다. 

    /** Absolute path to the WordPress directory. */
    if ( !defined('ABSPATH') )
    define('ABSPATH', dirname(__FILE__) . '/');
    define('CONCATENATE_SCRIPTS', false);

     

    jquery-in-not-defiend에러

     

     

    5. jQuery 라이브러리를 수동으로 삽입

    header.php 파일로 이동하여 jQuery 라이브러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구글 호스팅 라이브러리로 이동하여 최신 버전의 jQuery라이브러리 전체를 복사합니다. 

    2) 테마 폴더에 있느 header.php 파일을 오픈

    3) 1단계에서 jQuery 라이브러리를 추가합니다. 들어가는지 확인 head 태그 바로 뒤

    4) 완료 후 파일을 저장합니다. 

     

     

    jquery-in-not-defiend자바

     

     

    마치며

    위의 소개해 드린 해결방법을 수행하며 jQuery in not defiend 오류를 해결하고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문제는 일반적으로 브라우저가 jQuery 라이브러리와 연결할 수 없기 때문에 시도할 수 있는 해결방법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오류는 위의 해결방법으로 해결이 됩니다. 

     

     

     

    err_connection_reset 오류 3분 해결방법

    err connection reset 오류 메세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웹사이트가 로드되지 않은 상황에서 크롬 웹브라우저에 나타나는 일반적인 오류 메세지를 뜻합니다. 이 오류는 일반적으로 장치에 접속하려는

    reviewswagger.tistory.com

     

     

     

     

    DNS_PROBE_FINISHED_NXDOMAIN 3분 해결 방법(pc, 모바일)

    구글 크롬 이용자가 인터넷 웹페이지를 탐색중에 겪는 일반적인 오류 'Dns_Probe_Finished_Nxdomain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입니다. 이 오류가 나타났다고 낙담할 필요없습니다. 해결 방법은 매우 쉬

    reviewswagger.tistory.com

     

     

     

    jQery in not defined  변수는 무엇인가요?

    jQuery 코드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jQuery가 완전히 로드되기 전에 웹 사이트의 JavaScript 가 실행되었거나 페이지가 로드될때 JavaScript 파일이 올바르게 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성능을 개선하기 위하여 사용중인 CDN이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JavaScript 에서 jQuery를 정의하는 방법은?

    jQuery를 사용하려면  HTML 파일에서 참조해야 하며 해당 구문은 javascript 파일에서 선언되어아야 합니다 .프로젝트의 HTMl 파일에 jQuery를 포함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