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항상 새벽에 발표를 하는데 오늘 15일 아침에도 일어나 보니 애플의 신제품 애플 워치 7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었습니다. 얼마 전 발표된 갤럭시 워치 4와도 좋은 비교가 될 것 같네요.
어느덧 애플워치도 7번째 시리즈의 정식 출시를 발표하였는데요. 새로운 애플워치는 메이저 한 변화는 없는 것 같고 편의성에서 개선이 많이 된 것 같네요. 같이 알아볼까요.
애플워치 시리즈 7 가격 및 출시일
더 커진 디스플레이
새로운 애플워치의 디스플레이는 전작 시리즈 6에 비하여 20% 화면 면적이 커졌습니다.
얇아진 베젤
베젤이 40% 얇아지고 모서리는 더 곡선을 넣었구요.
전면 소재 변경
전면 액정은 크리스털 디스플레이 채용
방수등급
IP6X를 받은 최초의 스마트워치로 WR50 방수 등급이라 마음 놓고 수영을 할 수 있겠네요.
라이트 케이블 안녕
이제는 애플워치도 USB C타입 케이블 채용으로 전자보다 충전 속도가 33% 더 빨라졌다고 해요.
반가운 새로운 색상
새로 추가된 색상은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그린, 블루, 프로덕트 레드입니다.
출시일
기다렸던 애플 워치 7의 출시일은 가을입니다.
가격
가격은 399 달러
새로워진 부분 중에 가장 끌리는건 디스플레이와 새로운 색상 인데요. 애플워치6와 애플워치 7
치이점은 어떤게 있을까요?
애플워치 6 VS 애플워치 7
이번 애플워치7의 디스플레이는 전작에 비하여 20% 가량 넓여 졌으며 , 애플워치 3보다는 50% 이상 넓어져 쾌적한 화면을 자랑하는데요. 워치 7의 디스플레이는 독특한 굴절형
가장자리의 형태를 가지고 있어 화면 전체에 담긴 시계 페이스 및 앱들이 케이스의 곡면과 매끄럽게 이어져 한층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합니다.
반면에 가격은 애플워치 3는 199달러부터 / 애플워치 7은 399달러부터 판매가 시작되고 있어 시리즈가 올라갈수록 가격도 상승하고 있네요. 사실 애플 워치 6가 있다면 7은 디스플레이 빼고 메이저 한 변화가 없어서
바꾸기에 애매하기도 한 거 같아요. 하지만 저처럼 애플워치가 없다면 7이 당기기는 하네요.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