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골 때리는 그녀들 결승 재방송

by 2021. 9. 15.

 

골 때리는 그녀들 1회 우승팀을 가릴 토너먼트의 마지막 결승전이 그려졌습니다. 결승진출팀은 4강에서 구척장신을 부쉬고 올라온 '불나방'과  마찬가지로 4강전에서 월드클래스팀을 이긴 '국대 패밀리'과 맞붙었는데요.  경기 내용, 결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1 대단원의 막! 12회 

 

올해 설날에 파일럿으로 시작하여 좋은 반응을 얻은 골 때리는 그녀들이 이 정규편성되어 시청률 6~7% 로 동시간대 일위를 하며 성공적인 첫번째 시즌을 보냈는데요.  그동안 여성축구가 상대적으로 인기가 적었는데 이번 프로그램으로 인해 여성 축구도 매우 흥미진진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였죠. 

 

불나방 팀 멤버

 

감독 : 이천수

주장 : 박선영 / 신효범, 조하나, 서동주, 송은영 , 안혜경

 

불나방

 

국대 패밀리 멤버

 

감독 : 김병지

주장 : 한채아 / 심하은, 명서현, 박승희, 양은지, 전미라, 남현희

 

국대패밀리

 

파일럿에서 보여주었던 불나방 팀은 역시 정규 편성에서도 최강티어를 자랑하며 압도적인 골 결정력을 보여주었는데요. 박선영 원팀의 색깔에서 이번시즌에서는 서동주, 조하나, 안혜경 등 멤버들의 고른 활약으로 매우 밸런스 좋은 팀으로 성장 하였습니다. 

 

국대 패밀리는 남현희 , 박승희 선수가 스카웃 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선출 팀인데요. 역시 국대 선수 출신 멤버가 끼어있어서 피지컬이 매우 좋은 팀이었어요. 남현희 선수는 매시 빙의가 된 듯 멋진 경기력을 보여주었는데 아쉽게 예선에서 부상을 당하여 대체선수로 전미라가 4강부터 합류합니다. 

 

골때리는그녀들

 

이번 결승에서는 전반 불나방이 박선영의 감각적인 드리블 패스 - 조하나의 슛 - 서동주의 마무리로 선제골을 넣었습니다. 초반부터 불나방의 선제골로 분위기를 가져왔는데요. 토너먼트를 거치며 성장해온 두 팀의 경기력과

 

액셔니스타-이천수부부-MC

수준 높은 경기 운영이 볼만했습니다.  상대적으로 이번 국대 패밀리는 불나방을 만나 예전의 압도적인 기량을 발휘하지는 못한 거 같아요. 불나방의 수비 벽이 엄청나기도 했고요. 전미라의 부상도 안 좋았네요. 

 

김병지-리춘수-박선영

 

하지만 역시 국대 패밀리의 리듬이 살아나면서 양은지의 여러차례 슈퍼세이브와 함께 찬스가 찾아왔죠. 더 이상의  부상으로 이탈은 안됩니다. 과연 국대 패밀리와 불나방 정규리그 우승팀은 누가 될까요? 후반전과 함께 경기의 승리팀은 다음 주를 기다려 봐야 겠네요. 

 

 

골 때리는 그녀들 재방송은 sbs, E채널, SBS funE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21 추석 개봉영화 총정리

이번 여름에는 공포영화 낭종을 시작으로 300만 관객을 돌파한 2021년 최고의 흥행작 '모가디슈' 황정민 배우의 열연이 빛난 '인질' , 한국형 재난 영화 '싱크홀'까지 연달아 히트하며 오랜만에 극

reviewswagg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