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구석 영화 나들이

호적메이트 하늘목장 김정은 재방송

by 2021. 9. 22.

추석 마지막 날 방송되는 스타와 가족의 일상을 보여주는 신감각 매력의 관찰 예능 바로 '호적 메이트'가 MBC를 통해 방송되는데요. 제목 그대로 스타들의 형제자매 들의 생활관찰 예능 입니다.

 

호적 메이트 출연자

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

 

요즘은 형제, 자매간 서로를 일명' 호적 메이트'로 부른다고 해요. 태어나보니 호적 메이트가 된 형제자매 들입니다.

 

호적 메이트에 배우 김정은이 4살 차이의 동생 플로리스트 '김정민'과 함께 출연합니다. 김정민은 최초로 방송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네요. 성향이 다른 자매는 시골 스테이를 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고 시작부터 부딪히는 서로 다른 자매가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김정은-김정민
김정은-김정민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얼굴이 익숙한 형제가 있죠. 바로 허재 감독의 농구선수 아들 '허훈-허웅' 형제인데요. 두 형제의 티격태격하는 묘한 캐미로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얻었어요. 2화에서는 둘이 캠핑을 가서 차박을 하며 신경전이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허웅-허훈
허웅-허훈

 

배우 이지훈은 그의 여동생 이한나와의 우애 깊은 일상을 공개합니다. 보통의 남매에서 벌어지기 힘든 이지훈은 휴가 받고 온 동생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설거지를 자처하고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하며 사이좋은 남매의 모습을 자랑했습니다.

 

이지훈남매
이지훈남매

 

이 외에도 이달의 소녀 '츄'와 딘딘 등 이 출연하며 리얼 예능의 맛을 살렸고요.

 

 

 

호적메이트 시청률

 

 

추석이나 설 연휴에는 방송사들이 새로운 콘셉트의 파일럿 방송을 하여 정규편성을 할지 테스트 하기 가장 좋은 시기예요. 지난 설에 파일럿 방송을 하였다가 정규 편성된 '골 때리는 그녀들' 같은 경우가 있겠죠.

 

골때녀 같은 경우에 파일럿 시청률이 10%대까지 치솟으며 정규편성이 되었는데요. 호적 메이트의 1화 시청률을 알아보면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1일 첫 방송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기준 5.6%를 기록했네요.

 

채널 경쟁률을 가늠하는 20-49 시청률은 2.5%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1위 기록하였고, 최고 분당 시청률은 7.3%를 기록했습니다. 2화 시청률에서 더 상승여력이 있으니 지켜봐야겠네요.

 

 

호적-메이트호적-메이트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

 

호적 메이트 방금 그 곡 / 양 떼 목장 / 촬영지 장소

 

 

농구선수 허웅 허훈 형제가 멋진 수상스포츠를 즐기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그곳의 장소는 '경기도 여주시 수상센터'입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양 떼 목장 도 나왔죠. 촬영지는 '대관령 하늘목장'이라고 하네요.

 

김정은 김정민 자매가 방문했던 치즈가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0길 6 1층 '유어 네이키드 치즈'

 

 

호적메이트 재방송 / 다시 보기 /편성표

 

호적메이트-편성표
호적메이트-편성표

 

관련글

 

 

검은태양 남궁민 시청률 벌크업

최근 MBC 신작 드라마 '검은 태양'에 출연을 하면서 단기간에 14Kg을 증량했다고 밝혀져 화제를 모았는데요. 검은 태양의 시청률과 화제성이 높아 추석 연휴 눈도장을 찍기에 충분하지 않았나 싶

reviewswagger.tistory.com

 

 

 

 

골 때리는 그녀들 결승 재방송

골 때리는 그녀들 1회 우승팀을 가릴 토너먼트의 마지막 결승전이 그려졌습니다. 결승진출팀은 4강에서 구척장신을 부쉬고 올라온 '불나방'과 마찬가지로 4강전에서 월드클래스팀을 이긴 '국대

reviewswagg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