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미운 우리 새끼 291회 재방송 다시보기 220508 [박군 프로포즈]

by 2022. 5. 8.

어버이날인 5월 8일 방송되는 '미운 오리 새끼 291화' 에서는 트로트 가수 '박군' 이 군탑방 프로포즈를 하고 결말이 공개됩니다. 미운 오리 새끼 형님들의 꾸며주어 최시원 하우스가 어떻게 멋지게? 탄생할지 큰 웃음이 기대되네요. 미운오리새끼 291회 다시보기 재방송은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목차

    미운 우리 새끼 291회 다시보기

     

     

    재방송 보기

     

    291회 미우새 에서는 지난주(290회)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갖게 만든 '박군'의 프러포즈가 드디어 공개되는데요. 한영은 가슴 떨리는 박군 의 프로포즈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런 기쁨은 오래가지 못하고 이상민&임원희 형들의 소금맛 나는 안타까운 비주얼에 스튜디오에서 빅웃음을 선사했다는 소식인데요.

     

    또 다른 미우새 멤버인 김준호, 이상민, 김종국, 김희철은 급작스럽게 '최시원' 의 집을 방문이 그려집니다. 형들은 최시원 가장 큰 문제를 지적하며 인간 미 넘치는 모습의 시원 하우스를 만들어냅니다. 이에 최시원 의 평정심에 한계에 부딪히게 되고 웃음을 자아내게 됩니다.

     

    월드 스타 싸이 , 이병헌에게 춤으로 굴욕??!

    미우새-싸이
    미우새-다시보기

    이번주 미운오리새끼 에 싸이에 초대손님으로 나옵니다. 이병헌 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찍게되었고 월드스타 싸이의 춤선생으로 이병헌이 '다시 해 봐' 라는 말을 무한정으로 들어가며 힘들었던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풀어놓았습니다.

    또한 공연의 왕 '싸이' 는 여장을 하고 시도한 공연에 얽히고 설킨 짠내 경험담도 공개했는데요. 스튜디오에 웃음 폭탄을 가져온 싸이의 거침없는 토크는 5월 8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