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SPORTS

한국 파라과이 축구 중계 파라과이전 무료 온라인 생중계 평가전 A매치 대한민국 국가대표 경기일정 시청 방법 6월 10일 20시 생방송 쿠팡플레이 TV조선 시간

by 2022. 6. 8.

한국 파라과이 중계 폰 파라과이전 무료 인터넷 중계 평가전 경기시간

6월에 처음 치뤄진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첫 경기 브라질전에 이어 한국과 파라과이의 A매치 평가전이 다가오는 6월 10일 (금요일) 오후 20시에 열립니다.

 

6월 8일에 벌어지는 22 AFC U23 아시안컵 조별리그도 함께 응원해보는것도 좋겠죠.

 

대한민국 브라질 중계 l  한국 국가대표 축구 평가전 하이라이트

SBS 골 때리는 그녀들 45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608 구척장신 액셔니스타

쿠팡플레이 토트넘 세비야 7월 티켓 티켓팅 예매 경기일정

 

한국-칠레-무료중계
대한민국-파라과이전

한국 파라과이 중계 바로가기(Live)

 

목차

    대한민국 파라과이 중계 인터넷 사이트 생중계

    경기 일정 : 2022년 06월 10일 금요일

    경기 시간: 오후 8시

    경기 장소: 수원 월드컵 경기장

     

    한국의 벤투호와 맞붙었던 브라질 대표팀과의 평가전은 엄청난 실력차를 실감하며 5-1 로 패배하며 월드컵을 향한 좋은 백신이 되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이번 방문에서는 EPL 득점왕 토트넘 손흥민과 함께 세계적인 인기스타 네이마르 , 티아고 실바 등과 멋진 경험을 했다는데 의의를 가져야 할것 같습니다. 

     

    호날두 와  다르게 이번에는 네이마르가 작은 부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경기에 출장하여 70분이 넘게 뛰며 팬들의 기대에 부흥하기도 하였는데요. 경기 후에도 손흥민과 네이마르가 유니폼을 교환하며 훈훈한 장면을 만들었습니다.

     

    6월에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3번의 평가전이 더 남아 있어 실망하기에는 이릅니다. 뿐만 아니라 동생들인 U23 아시안컵까지 6월 축구팬들은 즐거운 한 달이 될것같은데요. 다가오는 6월 10일 파라과이전 을 먼저 살펴보려고 합니다. 

     

    👉밑에 바로가기를 통하여 PC 및 스마트폰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 U23 아시안컵 중계 바로가기

     

    득점왕! 손흥민의 센추리 클럽 가입🔥(MOM)

    센추리클럽-손흥민
    손흥민-센추리클럽-득점

    지난 대한민국 대표팀의 칠레전 에서 주장 손흥민의 득점포가 경기 마지막 부분에 터졌는데요. 이런 멋진 골과 더불어 A매치 100경기 이상 출전선수에게 주어지는 '센추리 클럽'도 가입을 하며 겹경사를 맞았죠. A매치 대표팀에서 32골을 기록중인 손흥민은 차범근(58골) , 황선홍(50골) , 박이천(36골), 김재한/이동국(33골)에 이어 통산 득점 단독 6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손흥민은 칠레전 경기에서 최우수선수인 '하나은행 MOM(Man of The Match)'에도 선정되어 기쁨을 즐겼습니다.

     

    한국 파라과이 축구 평가전 중계 실시간 생방송

    한국과 파라과이의 평가전 경기 중계 는 TV 조선을 통하여 단독 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실내가 아닌 야외에 있거나 집에 TV가 없다면 PC 또는 스마트폰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쿠팡 와우회원을 이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쿠팡플레이 접속하여 무료로 중계 방송을 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30일 무료 체험서비스도 있으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파라과이 인터넷 중계 Live 가기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대한민국 VS 파라과이

    대한민국 VS 파라과이
    파울루 벤투 감독 기예르모 바로스 셸로토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단 -
    29위 피파랭킹 50위
    2승 3무 1패 역대전적 1승 3무 2패

    브라질전에 이어 칠레전을 펼쳤는데요. 브라질에 대패를 한 후 칠레전에서 2-0으로 승리를 하며 심기일전한 모습을 보여주었죠.  또한 2 평가전에서 부상자 없이 무사히 경기를 치뤄 우리 대표팀에게 큰 도움이 되었을겁니다. 이제 남은 경기는 파라과이 그리고 이집트 와의 경기가 남아있는데요. 

     

    6월의 A매치 상대들이 대부분 남미 국가들인데요. 이번 파라과이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한국은 대 파라과이를 상대로 역대전적은 우위에 있습니다. 브라질-칠레전을 하며 패스나 조직력을 맞춰가며 아쉬운 부분들을 정비할 시간을 가졌는데요. 

     

    한국 축구 대표팀은 부상당한 수비수 '김민재'의 공백을 느끼며 경기를 치르고 있죠. 권경원-정승현 콤비가 잘 해주고 있습니다.  공격수인 '황희찬' 선수도 파라과이전부터는 군사기초 훈련을 위해 이탈하게 되며 대표팀은 새로운 시험을 하는 상황을 맞이하였습니다. 파라과이는 이미 일본과 한국 입국전 경기를 치뤘는데요. 결과는 4:1 로 일본에 대패를 당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칠레전

     브라질 평가전에 이은 칠레전은 월드컵에서 만나게 될 '우루과이'를 대비한다는 생각으로 임하게 될텐데요.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6월 6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칠레와 6월 A매치 두 번째 대결을 펼칩니다 .

     

    대한축구협회에 따르면 한국 칠레전은 입장권이 전석 '매진'이 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칠레의 피파랭킹은 28위로 한국보다 1 계단 위에 있습니다.  역대 전적을 보면 한국은 1무 1패로 열세인데요. 

     

    무엇보다 칠레전 관전을 위한 포인트는 2022년 카타르월드컵에서 상대할 '가상의 우루과이'로 관심을 받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은 월트컵에서 포르투갈, 가나, 우루과이와 한조로 조별리그를 앞두고 있습니다. 칠레는 우리가 상대할 우루과이와 같은 남미 대륙 팀으로 엄청난 피지컬과 개인기를 앞세워 한국을 압박할 것입니다. 

     

    칠레는 이번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은 실패하였는데요. 남미예선 최종전에서 우루과이에 2-0으로 패하며 예선 6위로 이전 러시아 월드컵에 이어 2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칠레는 지난달 말 새사령탑 에두아르도 베리조를 선임하며 새로운 시험대를 치룰것입니다. 

     

    하지만 한국의 기대와는 다르게 칠레의 핵심 선수인 알렉시스 산체스(인터 밀란), 마우리시오 이슬라(프랄멩구), 에릭 풀가르(갈라타사라이) 등 일부 선수가 부상으로 이탈해 최정예 선수는 아닌걸로 밝혀졌는데요. 앞서 브라질은 경기 일주일전에 도착해 관광을 하는등 컨디션 관리를 충분히 한 반면 칠레는 경기를 단 3일 앞두고 입국해 제 컨디션을 발휘할지 미정입니다. 

     

     

    🥇대한민국 남자 축구국가대표팀 라인업

    GK MF
    김동준 권창훈
    김승규 고승범
    송범근 김동현
    조현우 김진규
    DF 나상호
    권경원 백승호
    김문환 손흥민
    김영권 정우영
    김진수 황인범
    김태환 황희찬
    박민규 FW
    이용 조규성
    정승현 황의조
    조유민  
    홍철  

    ♻파라과이 축구대표 라인업

    GK MF
    안토니 실바 리차르드 산체스
    후안 에스피놀라 마티아스 비야산티
    산티아고 로하스 앙헬 카르도소 루세나
    DF 안드레스 쿠바스
    구스타보 고메스 호르헤 모렐
    파비안 발부에나 호수에 콜만
    산티아고 아르사멘디아 헤수스 메디나
    오마르 알데레테 이반 카살
    다비드 마르티네스 마티아스 가라르사
    블라스 리베로스 FW
    MF 데를리스 곤살레스
    오스카르 로메로 앙헬 로메로
    미게 알미론 가브리엘 아발로스
    리차르드 오르티스 세바스티안 페레이라

    ⚽2022 카타르 월드컵

    올 해 열리는 가장 큰 스포츠 이벤트는 바로 2022년 카타르 피파 월드컵 인데요. 22번째 FIFA월드컵으로 월드컵 역사상 최초로 서아시아의 아랍 지역에서 개최되는 대회로 알려졌습니다.  대회가 열리는 기간은 2022년 11월 21일 부터 12월 18일 까지 열릴 예정입니다. 대회가 이슬람 국가와 가을과 겨울 사이에 열리는 첫 번째 월드컵이기도 하네요. 

     

    아랍권에서 열리는 첫번째 월드컵으로 이슬람권에서 열리는 첫번째 월드컵입니다. 2002 한일 월드컵 이후 20년만에 아시아에서 열리는 월드컵으로 기록이 되네요. 1998년 월드컵부터 24년 동안 32개국체제로 지속되었는데 다음 대회인 2026년 월드컵 부터는 48개국으로 출전국이 늘어나게됩니다. 

     

    엠블럼

    카타르-엠블럼
    카타르월드컵-엘블럼

    2019년 9월4일 카타르 수도 도하를 포함하여 전세계 14개 주요 도시에서 동시에 공개되었습니다. 엠블럼은 중동의 전통적인 모직 목도리를 모티브로 하였고 무한대를 상징하는 모양과 FIFA트로피를 형상화한 모습입니다. 만들게 된 동기인 목도리는 첫 겨울의 월드컵을 의미하고 '8'자는 월드컵이 펼쳐질 8개의 경기장을 의미합니다. 곡선은 중동의 사막 물결이 형상화 된것이라고 합니다. 

     

    카타르 마스코트

    라이브-카타르마스코트
    라이브

    마스코트의 이름은 라이브[La'eeb]이며 평행우주에서 찾아왔고 아랍 전통 머리 장식을 컨셉으로 하였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공을 발로 차야하는 축구 대회인데 마스코트 그림에는 발이 없습니다. 마치 마리오 게임에 나오는 유령귀신을 닮은 것 같기도 하고 가오리를 닮은것 같다는 의견도 있네요. 

     

    조별리그

     

    조별 리그
    1 2 3 4
    A 카타르 네덜란드 세네갈 에콰도르
    B 잉글랜드 미국 이란 EU PO 승자
    C 아르헨티나 멕시코 폴란드 사우디아라비아
    D 프랑스 덴마크 튀니지 FIFA AS-SA 승자
    E 스페인 독일 일본 FIFA NCA-OC PO  승자
    F 벨기에 크로아티아 모로코 캐나다
    G 브라질 스위스 세르비아 카메룬
    H 포르투갈 우루과이 대한민국 가나

    경기장

     

    2022 FIFA 월드컵 카타르 경기장

    카타르 월드컵의 경기장은 절반 이상이 '도하' 주변에 몰려있는데 이는 카타르가 매우 작은 나라라고 해요. 도하의 위성도시인 루사일, 아라얀, 알와크라는 도시가 있습니다. 제일 멀리 있다는 알코르 또한 도하에서 50Km안에 있다고 하니 월드컵 관광객 입장에서는 매우 이동이 편리할 것 같네요. 5개 도시, 8개 경기장에서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개막전 현지시각 : 11월 21일 오후 1시(한국시간 오후 7시)개막전 스타디움: 알코르 - 알바이트 스타디움결승전 현지시간 : 12월 18일 오후6시(한국시간 12월 19일 오전0시)결승전 장소 : 루사일 스타디움 - 2021년 완공

     

    카타르 월드컵 주제가

    2022 FIFA 월드컵 카타르 공식 음악 - 트린다드 카르도나 - Hayya Hayya (better together)https://youtu.be/vyDjFVZgJoo

     

     

    H조 경기일정

    일시 대진
    2022 . 11. 24 오후 10:00 우루과이 vs 대한민국
    2022. 11. 25 오전 1:00 포르투갈 vs 가나
    2022. 11.28 오후 10:00 대한민국 vs 가나
    2022.11.29  오전 4:00 포르투갈 vs 우루과이
    2022. 12. 3  오전 00:00 가나 vs 우루과이
    2022. 12. 3  오전 00:00 대한민국 vs 포루투갈

     

    카타르월드컵 H조 전력비교

    H조는 몸값이 다른 8개조 중 가장 높은 조로 평가받는데요. 이는 포루투갈의 호날두, 우루과이의 수아레스, 대한민국의 손흥민 3명의 몸값이 넘사벽으로 높아서인데요. 또한 2021-2022 프리미어리그 시즌 득점왕 '손흥민'이 되면서 H조에는 프리미어 리그 득점왕이 3명이나 존재하는 유일한 조가 되었습니다. 

     

    배당률을 보면 포르투갈과 우루과이가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대한민국과 가나는 베당이 1/12 정도로 낮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포르투갈

    포르투갈은 H조 최고의 전력으로 평가받죠. 예선 성적은 유럽 지역예선 A조 5승 2무 1패로 2위. 

    최근 월드컵 대회 기록 : 2010 월드컵 -> 16강 / 2014년 조별리그 탈락 / 2018월드컵 ->16강

    FIFA랭킹 : 현재 7위 / 최고 순위 3위

     

    장점 : 모두가 인정하는 최고의 스쿼드를 구성하고 있어 우승 후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세계최고 슈퍼스타 에이스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aka 날강두) ' 의 팀

    단점: 최고의 스쿼드 이지만 이 어벤져스 멤버들이 국가대표팀에만 돌아오면 네임밸류에 비하여 부진한 성적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호날두가 에이스로 성장한 2010년 부터 포루투갈은 16강에서 더 이상 상위라운드로 진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부진한 월드컵 성적표와 페르난두 산투스 감독의 구시대적이고 소극적인 경기 운영. 노쇠한 호날두.

     

    우루과이

    포르투갈과 함께 2톱으로 평가받는 H조의 강팀이죠. 예선성적은 남미 지역예선 8승 4무 6패 3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월드컵 대회 기록 : 2010년 월드컵 4위 / 2014년 16강 / 2018년 8강

    FIFA랭킹 : 16위

     

    장점: 우루과이 에이스인 '수아레스'와 '카바니'는 유럽 무대에서 경력이 매우 많은 공격진 입니다. 이길 수 있는 팀을 확실하게 압박할 수 있는 저력이 있습니다. H조 유일의 월드컵 우승 경험이 있으며 최근 월드컵 성적만 보더라도 포루투갈보다 한 수 위의 실력을 보여주었죠. 

    단점 : 노쇠한 공격진을 가지고 있으며 세대교체를 해 주어야 할 젊은 선수들이 약점으로 꼽힙니다. 

     

     

    가나

    예선성적 4승 1무 1패 1위로 진출한 아프리카의 강팀. 피파 랭킹이 가장 낮지만 대한민국 입장에서는 쉽게 갈 수 있는 상대는 아닙니다. 최근 월드컵 대회 기록은 2010년 8강진출 / 2014 조별리그 탈락 2018년 지역예선 탈락. 한국이 반드시 이기고 가야할 경기.피파랭킹 : 60위

     

    장점 : 조던 아이유의 존재감, 토마스 파티로부터 이루어지는 전체적인 뛰어난 전술

     

    단점 : A매치 경험이 작은 공격진과 골키퍼, 아이유 형제를 제외하고는 득점이 거의 전무한 스크라이커들. 이 조 유일의 지난 대회 지역예선 탈락팀 입니다. 허술한 측면 수비와 2022 네이션스커벵서 선보인 끔찍한 경기력을 보여주었죠.

     

    대한민국

    FIFA 월드컵 아시아 최다 출전국 및 최다 승점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다시피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4위에 오른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고순위, 연속진출, 최다 진출 횟수 세 가지 모두 아시아 최고 기록입니다. 아시아에서는  FIFA 월드컵 통산 랭킹이 매우 높은 편에 속합니다. 

     

    2018년 러시아 월드컵 대회까지 한국의 축구 국가 대표팀 기록은 34경기를 치러 6승 9무 19패로 34득점 70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아직까지 한경기에서 멀티 골을 기록한 선수가 없네요. 

     

    카타르에 대하여

    서아시아, 중동에 위치한 입헌군주국입니다. 정식 국명은 카타르국دولة قطر, Dawlat Qaṭar풍부한 석유와 천연가스가 자랑으로 1인당 GDP가 IMF, CIA 월드 팩트부 기준으로 세계 1-3위권을 왔다갔다 합니다. 대략 9만 달러를 기록하는데요. 이는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메리트 같은 다른 중동 쪽 석유 부국중에서도 최상위권.

     

    18세기 중반에 나라가 세워진 이후, 진주 채취업이나 무역업으로 근근히 먹고 살다가 1930-40년대 진주 취취업이 사양길로 접어들며 2만 명 조차 못 먹여 살릴정도로 경제가 좋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1950년대 부터 본격적이 채굴사업이 시작되었고 1970년대 독립한 후 바로 오일쇼크가 터지며 경제 부국이 되었습니다. 

     

    벤투호

    감독 : 파울루 벤투 (2018년 8월 17일 ~)수석코치 : 세르지우 코스타코치 : 마이클 김코치 : 필리프 코엘류코치 : 최태욱GK코치 / 전력분석관 : 비토르 실베스트르피지컬코치 : 페드루 페레이라

     

    카타르 월드컵 출전 선수 몸값 ( 1위 음바페)

    대한민국 대표팀의 주장 손흥민이 카타르월드컵에 출전하는 선수 중 최상위 몸값을 자랑하였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본선행을 확정한 국가의 선수들을 대상으로 몸값이 가장 높은 20명의 선수를 알아보았는데요.  손흥민은 전세계 선수 중 11번째로 매우 높은 몸값을 자랑하였습니다. 

     

    손흥민은 트랜스퍼마크트 기준으로 8000만유로(약 1070억) 마네(세네갈), 그릴리쉬(잉글랜드), 산초(잉글랜드), 아놀드(잉글랜드), 페드리(스페인) 과 함께 8000만 유로의 시장가치를 보유한 것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그럼 가장 몸값이 높은 것으로 평가받은 선수는  프랑스의 '음바페' 로 선정되었습니다. 음바페는 시장가치 1억 6000만유로(약 2142억)을 기록했으며 지난달 소속팀 PSG와 재계약을 발표한 가운데 지난 2018러시아 월드컵에 이어 월드컵 2회 연속 우승에 도전합니다. 

     

    음바페이 이어 토트넘 손흥민의 동료인 케인과 비니시우스 가 나란히 1억유로를 기록하며 뒤를 이었습니다. 네이마르, 더 브라이너, 브루노 페르난데스 등이 9,000만 유로로 나타났습니다.  

     

    대한축구협회 2022 카타르 월드컵 포상급 지급 기준 확정

    대한축구협회는 31일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이사회를 열고 '카타르 월드컵' 본선에 참가하는 태극전사들의 포상금 지급 기준을 확정했다는 소식입니다. 월드컵 최종 엔트리에 포함되는 23명은 기본 포상금 1인당 2천만원 + 승리 시 3천만원, 무승부 할 시에는 1천만원을 받게 됩니다. 

     

    만약에 월드컵 16강 진출을 한다면 1인당 1억원, 8강 진출 에는 1인당 2억원을 추가로 받게되는데요. 16강에 진출 할 경우에는 선수들에게 지급해야할 포상급 총액은 최고 48억원 입니다. 지급 기준만으로 따져보면 역대 축구대표팀 참가 국제 대회 사상 가장 큰 금액이 되겠네요. 

     

    또한 축구협회는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통과에 따라 포상금 총 33억원도 지급한다고 밝혔습니다. 지급 대상은 최종예선 10경기에 참여하였던 선수 총 30명.  경기 기여도에 따라 1억원, 8천만 원, 6천만원, 4천만원으로 차등지급됩니다. 

     

    한국 국가대표 축구 중계 보는 방법 총정리

    1) Tv조선 티비 생중계

    👉이번 브라질전, 칠레전을 포함하여 tv에서 생중계는 단독으로 "TV조선" 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특별한 외출이 없고 집에서 tv조선 시청이 가능하다면 집에서 편하게 시청이 가능해요. 만약 TV로 중계를 보기 힘든경우 또는 야외라면 TV조선 온에어로 대중교통에서도 바로 접속하여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tv조선 온에어 (인터넷) 무료 생중계 시청가능

    👉경기 시간이 오후8시라 집에서 시청이 불가능한 상황이라면 중계를 폰 으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tv조선 온에어에 연결하여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통하여 모바일 또는 노트북에서도 시청가능합니다.

     

    TV조선 온에어 대한민국 평가전 생중계 보기 (LIVE)

     

    3) 쿠팡회원이라면 '쿠팡플레이' 로 라이브 시청

    만약 tv조선을 볼 수 없는 상황이라면 쿠팡플레이 앱을 설치하여 간단하게 라이브 중계를 시청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의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시청이 가능한데요. 쿠팡플레이를 보려면 한달에 쿠팡와우 월 4,900원 요금제에 가입하면 됩니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배송비 무료와 OTT, 해외파 축구 경기까지 매우 저렴하죠.

     

    실시간 토트넘 손흥민 중계를 주로 본다면 가장 가성비가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들은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경기 관람 티켓 응모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고 해요. 쿠팡 관계자는 6월 브라질 / 칠레 /파라과이 / 이집트 총 4차례의 평가전을 중계하며 AFC 23세 이하 아시안컵 경기도 중계한다고 전해왔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통하여 모바일 또는 노트북에서도 시청가능합니다.

     

    쿠팡프레이 축구 대표팀 생중계 보기 (라이브)

     

    4) 새로운 채널 TVN 스포츠

    얼마전 새롭게 개설된  tvn 스포츠 소개드립니다. 축구, 골프, 테니스, UFC, 수영 등 종합 스포츠채널입니다. TVN에서 카타르 월드컵예선을 중계했으므로 앞으로 있을 국가대표팀 중계 가능성이 있으니 기억해 두는게 좋겠죠. 

     

    📢아래 바로가기를 통하여 모바일 또는 노트북에서도 시청가능합니다.

     

    tvN 스포츠 국대 경기 생중계 바로가기

     

    5)네이버스포츠

    다양한 스포츠 소식부터 주요한 영상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야구, 해외야구, 축구, 배구, 골프, e스포츠 등 다양한 스포츠 라이브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KBO 야구 중계 라이브 , K리그 축구 중계 실시간 영상을 제공하고 있어 간편하게 인터넷만 연결되면 어디서든 생중계를 시청가능합니다. 네이버스포츠의 장점은 문자중계도 동시에 하고 있어 스코어, 득점선수, 라인업을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네이버 스포츠 바로가기

     

    뿐만 아니라 라이브 채팅방 기능을 제공해 실시간으로 같이 보는 유저들과 소통이 가능한 양방향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에서 축구는 물론 NBA, UFC, MLB까지 무료로 보자!

     스포티비나우 spotv  무료 시청방법, 2가지 요금제

     

    스포티비나우 spotv 바로가기 (편성표,2가지 요금제,환불)

    SPOTV는 TV 방송 채널 이외에도 PC 또는 스마트폰 앱으로 시청할 수 있는 별개의 온라인 플랫폼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스포티비 나우는 2017년에 자체 OTT 서비스로 스포티비 에

    reviewswagger.tistory.com

     

     스포티비 나우 에서만 제공되는 하이라이트 풀 영상

    - 10분이 넘어가는 풀버전 하이라이트 제공 영상을 제공

    - 경기가 끝난 하이라이트 영상은 단 시간안에 홈페이지에 업로드 제공.

     

    손흥민 하이라이트 바로가기

     

    스포티비 무료 보는 방법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한다면 스포티비 나우 스포츠 무제한 이용권을 사용 가능합니다. 요금이 한달에 4,900원이라 이런 저런 혜택을 생각한다면 나쁘지 않은데요. 다만 주의할 점은 스포츠 실시간 중계는 안되고 VOD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손흥민 등 국내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의 온라인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https://nid.naver.com/membership/join?pcode=Naver_brandsearch_A  ↠ 네이버 플러스 바로가기

     

    쿠팡 플레이 - 해외축구 중계

     

    쿠팡플레이는 쿠팡 회원들을 대상으로 OTT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바로 쿠팡와우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죠. 손흥민, 이강인 생중계 시청할 수 있고, 드라마, 예능, 영화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김수현x차승원 주연의 '어느 날'이 런칭되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보러가기

     

    쿠팡플레이를 보려면 한달에 쿠팡와우 월 2,900원 요금제에 가입하면 됩니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배송비 무료와 OTT, 해외파 축구 경기까지 매우 저렴하죠. 실시간 토트넘 손흥민 중계를 주로 본다면 가장 가성비가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

     

    토트넘-경기일정
    토트넘-쿠팡플레이

     

    ▪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생중계 볼 수 있으며 , 모바일은 앱스토어 에서 ' 쿠팡플레이' 앱을 설치하시고 보면 됩니다.

     

    손흥민 축구경기 하이라이트 보는법 총정리

    1) 유튜브 채널 (Spo tv)

    예전에는 유튜브를 통하여 빠른 속도로 손흥민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번 시즌부터는 스포티비 공식 채널에서는 손흥민 하이라이트 영상은 없고 경기의 주요 MVP 활약을 편집한 짧은 영상 클립만 제공되고 있어서 아쉬울 수 있습니다.

     

    spotv

     

    2) 손흥민 하이라이트 네이버 무료 시청 가능

    2021-22 시즌 부터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하여 하이라이트를 챙겨 볼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네이버 독점 계약으로 인하여 다른 포털에서는 영상이 제공되지 않고 있어요.

     

    네이버에서는 전 영상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네요. EPL 하이라이트는 주로 경기의 골 모음, 주요 공격장면, 극장골 장면들을 짧게 1~2 분안으로 편집한 숏 영상이 주된 영상입니다. 무료영상이기 때문에 영상마다 15초~30초 분량의 광고를 매번 보아야 한다는 점이 제일 큰 단점으로 생각됩니다.

     

    네이버

     

    네이버 에서는 손흥민을 비롯 다른리그에서 활약중인 황의조, 김민재의 활약상도 짧게 하이라이트 편집해서 올라오고 있으니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 스포티비나우 spotv now ( 손흥민 하이라이트 무료 제공)

     

    스포티비 나우 중계 실시간 무료시청 보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EPL(유럽 프리미어 리그)의 경우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에서 온라인 독점 생중계를 하며 토트넘 경기는 무료로시청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유료로 바뀌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무료 회원도이용 가능한 서비스가 많습니다.TV로만 시청 가능했던 채널들을PC와 모바일로 시청가능한데요.

     

    손흥민 하이라이트 바로가기

     

    ▪ 스포티비 나우 에서만 제공되는 하이라이트 풀 영상 - 10분이 넘어가는 풀버전 하이라이트 제공 영상을 제공 - 경기가 끝난 하이라이트 영상은 단 시간안에 홈페이지에 업로드 제공.

     

    우선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중계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회원 가입을 하셔야 겠죠? 요즘은 SNS 계정으로 회원 가입이 쉽게 되어 있어서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애플 아이디 등으로 쉽게 연동해서 가입 할수가 있어요 가입 비용은 무료 이니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 접속 하셔서 가입하서됴 되고 모바일 스포티비 나우 앱 설치 하셔서 가입하셔도 됩니다.

     

    손흥민-토트넘22

     

    프리미어리그 EPL 토트넘 실시간 생중계를 보기 원한다면 유료 결제를 하고 시청하여야 합니다. 유료결제를 하면 EPL 뿐만 아니라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네이션스리그, 세리에 A , 분데스리가, 등 축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중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금제는 2가지가 있습니다.

     

    1) 프리미엄 요금제 : 16,390원/월 (부가세포함가) 모바일/PC/스마트TV(삼성, LG)에서 1080 최고화질 제공.

    2) 베이직 요금제 : 8,690원/월 (부가세포함가) 모바일/PC로 720 화질로 시청. VOD 시청시 광고있음.

     

    스포티비

     

    위의 설명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프리미엄 요금제는 최고화질을 FHD 화질을 제공하며 하이라이트 등 영상을 보실 때 광고영상을 안볼 수 있습니다. 그에 반해 베이직 요금제는 유료 요금제인데도 VOD 시청시에 광고를 삽입하고 있어, 잘 판단하시고 요금제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시청방법

    1) PC - https://www.spotvnow.co.kr/intro 접속하여 시청

    2) 모바일 - 앱스토어 에서 '스포티비 나우'를 설치하여 접속

    3) 스마트tv - 스마트tv 앱스토어 에서 스포티비 설치 후 시청가능

     

    대한민국 파라과이전 자주하는 질문

    파라과이의 피파랭킹은 몇 위?

    피파랭킹 50위로 대한민국보다 21단계 아래입니다. 

    파라과이는 월드컵 진출을 하였나요?

    파라과이는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 본선진출 탈락을 하였습니다.

    대한민국 파라과이 경기시간이 언제인가요?

    국가대표평가전 파라과이전은 6월 10일 오후 8시에 시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