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마당

바람피는 여자 심리 10가지 (행동, 핸드폰, 특징)

by 2023. 4. 7.

내 아내 혹은 여자친구가 바람이 났다면 그것은 누구의 책임일까요? 여성의 경우 남자보다는 빈도가 낮지만 바람을 피우는데 감정적인 만족을 위해 다른 이성을 찾는다고 합니다. 포스팅에서는 바람피는 여자 심리 그리고 특징, 행동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여자가 바람피는 진짜 이유?

    한 언론사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기혼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불륜을 저지른 경험이 있다' 고 밝힌 비율은 30.3%에 달했다고 하는데요. 이 수치는 10쌍 중 3쌍은 경험이 있다는 말입니다.  영국 매체 Daily mail 에 따르면 남성은 '신체적' 이유 때문에 바람을 핀다면 , 여성은 '감정적' 이유 때문에 바람을 핀다고 하는데요. 

     

    물론 사람들마다 다양한 케이스가 있지만 공통적인 부분 몇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람피는 여자 심리 / 행동

    1. 외로워서

    첫 번재 이유로 외로워서 많이 여자들이 꼽았는데요. 여성들은 사랑하는 남자의 관심을 받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깁니다. 그런데 남자들이 잡은 물고기라 생각하여 여자친구에게 소흘해지는 경향이 있죠. 일이나 술자리 약송 등을 핑계로 여자를 외롭게 합니다. 

     

    남자가 성공에 대한 욕망이 강한 경우 배우자 또는 연인에게 소홀해지는 경향이 있는데요. 워커홀릭에 빠진 남자들은 성욕이 감소하여 잠자리에 대한 흥미를 잃어 리스less 부부가 되기도 하느데요. 애인이나 부부 사이에 육체적 관계가 전부는 아니지만 정신적, 육체적 사랑이 부족하다면 다른 곳에서 충족시키게 될 수 있습니다. 

     

     

    2. 남친보다 더 잘해주고 아껴주는 남자가 나타나서

    여자들은 자신이 상대에게 언제나 가장 사랑받는 소중한 존재이기를 바라는데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커플은 시간이 지나며 둘만의 관계가 시들해지기 마련입니다. 남자들이 연애 초반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하여 공을 들이다 그녀의 마음을 얻었지만 그런 노력을 지속할수는 없거든요.

     

     

    이미 내 사람이 되었다고 생각할 수록 초심을 잊어버리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언제나 첫번째로 챙겨주던 것이 점차 순위가 뒤로 밀려가게 되는데요. 여자들은 이런 일이 생기면 서운함, 외로움을 느끼게 됩니다. 이런 시기에 더 잘해주고 스윗한 남자가 나타나면 쉽게 마음이 흔들리게 되겠죠. 

     

    여자-바람피는-이유
    여자가바람피는-심리

     

     

    3. 우연히 만날 기회가 생겨서

    우연히 만나는 상황에서 모두 바람을 피우는 것은 아니죠. 이때 여러 가지 상황이 맞물려 일어날 수 있습니다. 남친이 소홀하게 해서 외로움을 느끼거나, 만족스럽지 못한 관계로 인해 불만이 쌓였다거나 , 둘만의 관계가 소원해 졌을때 우연히 서로 호감을 느끼는 이성을 만나 바람을 피우게 되는 건데요. 

     

    만약 그 상대와 술을 마셔 이성의 끈을 놓기 시작하면 감정과 욕망에 지배되어 바람을 피우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4. 맞바람 

    바람을 피운 배우자 또는 남자친구에 대한 배신감 때문에 맞바람을 피우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본인이 당하고 아픈만큼 상대방도 당해야 된다고 생각하는거죠. 여자들은 마음의 상처를 다른 사람을 통해 치유받고자 하는 경향이 커서 남편이나 배우자가 바람을 피게되면 여자가 바람을 필 확률이 높아진다고 해요. 

     

     

    5. 연인과의 잠자리에 대한 불만

    남자들도 마찬가지만 여자들 중에도 잠자리에 대한 불만이 생길 수 있죠. 성욕이 강한 사람일수록 연인, 배우자가 자신의 욕구를 채워주지 못할 경우에 다른 곳에서 성적 욕구를 채우려고 하는 경우가 생겨요. 이런 부류의 사람들은 연인과의 감정적인 부분보다 성적인 교류를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6. 권태기

    첫만남에는 설레였고 열정적으로 사랑을했지만 시간이 흐르며 마음이 점차 무뎌지기 시작합니다. 그 남자와 뭘 해도 흥미가 안생기고 사랑이 시들해진 건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다른 남자에게 관심을 갖고 호감이 생기면서 새로운 자극을 받게 됩니다. 

     

     

    7. 지금의 연애가 불행해서

    커플이 서로에게 붊나이 쌓이다 보니 바람을 피우게 됩니다. 상대와의 원만하지 않은 관계로 인하여 불만이 쌓이고 남친과 나는 맞지 않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다른 남성에게 관심을 보이게 됩니다. 서로 다른 성향을 이해하지 못하고 관계에 균열이 생기게 되는거죠. 자기 합리화를 통해 지금의 관계를 끝내고 싶고 바람을 합리화 합니다. 

     

     

     

    여자가-바람피는-행동
    여자-바람피는-특징

     

    8. 더 매력적인 남자 때문에

    지금 만나는 남자에게 단점이 없고 연인사이도 이상이 없는데도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매력터지는 남자가 나타나서 지속적인 만남을 원한다면 머리속에서는 안된다고 하지만 마음을 흔들리게 되는데요. 

     

    다가오는 상대방이 매력적일수록 그 유혹을 뿌리치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특히 절제력이 부족하고 유혹에 약한 사람들은 감정이 움직이는 대로 행동하게됩니다. 

     

     

    9. 이혼은 하고 싶지 않은데

    혼외 관계를 유지하면서도 결혼 관계의 틀은 유지하고자 하는 경향의 여자 중에 바람을 피게 되는데요. 이혼을 할 경우 자녀들에게 끼칠 좋지 않은 영향에 대한 우려가 이들의 이혼을 망설이게 하는 큰 이유입니다. 

     

     

    10. 그냥

    이 경우는 그냥 심심해서 호기심 또는 이유없이 마음이 가서 바람을 피는 경우인데요. 이런 경우는 성장기에 충분한 아버지의 사랑과 관심을 받지 못한 경우 통계적으로 여성의 바람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이럴때는 바람피는 여자 심리를 이해하려 하지 말고 빠르게 관계를 정리하는 편이 좋습니다.

     

     

     키스하는 꿈 27가지 꿈해몽 총정리

     

    키스하는 꿈 27가지 꿈해몽 총정리

    키스하는 꿈을 꾸면 뭔가 연애에 있어서 좋은 징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들곤 하는데요. 실제 꿈에서의 키스는 그다지 로맨스와는 관계없는 꿈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 상황에 따라 차이

    reviewswagger.tistory.com

     

    바람피는 여자 특징

     

    ✔ 남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떤 여자를 좋아하는지 잘 파악하는여자

    ✔ 바람피는 여자의 특징으로 대다수가 어느 선까지 가볍게 허락하는 경향이 있음

    ✔ 고백 가볍게 하는 여자

     

     

    바람피는 여자 핸드폰 습관!

    핸드폰을 어느 날부터 보여주지 않는 행동을 하거나 조심스러운 행동으로 일관한다면 그건 분명 변화가 생긴 상황인데요. 여태 비밀번호 잠금이 없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비밀번호 잠금이 생겼다면 바람피는 여자 특징으로 의심해 볼 만 합니다. 

     

    여자-바람피는-핸드폰
    여자-바람-스마트폰

     

    또한 자신의 핸드폰 만지는 것에 민감해하고 짜증 내며 심한 경우에는 핸드폰에 가방에서 꺼내지 않기도 하는데요. 물론 커플만의 소중한 시간을 지키기 위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확실한 바람피는 증거가 될 수 있겠죠. 

     

     

    바람피는 여자 핸드폰?

    어느순간 핸드폰을 만지는것에 예민해지거나,
    없던 비밀번호가 걸려있다면 의심.

    바람피는 여자특징 !

    남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빠르게 파악하는 여자 /
    가벼운 여자 / 먼저 고백하는 경우

    여자가 바람피는 비율?

    기혼 커플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30% 정도는
    바람을 핀 경험이 있습니다. 

     

     내가 바람피는 꿈 해몽 상황 20가지 | 남자친구가 남편 아빠가 아내가

     

    내가 바람피는 꿈 해몽 상황 20가지 | 남자친구가 남편 아빠가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상대에게 의심의 기분 또는 불신감, 속박, 커뮤니케이션이 부족함을 암시하는 꿈의 종류로 분류됩니다. 물론 꿈의 상황에 따라서 대상에 따라서 의미는 변화하죠. 포스팅에

    reviewswagg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