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돼지털 노마드

간단한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이후 사이트 추가까지의 과정!

by 2020. 8. 19.




간만에 돌아온 리뷰스웨거 입니다 :)


애드센스



7월을 마지막으로 한달넘게 글을 업데이트 하지 않았는데요. 그 이유는 20번가량 애드센스 거절을 받고 나는 안되나 보다 하고 지쳤던거 같아요. 3월달을 시작으로 코로나 사태가 일어나고 같은 사유로 계속 거절을 받으니 무한승인거절에 빠진거 아닌가 생각을 하게 되드라구요.  그래서 5월정도에 다른 소재의 부계정을 하나 더 파서 글을 몇 개 올린 후 유지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별 기대안하고 신청한 부계정이 덜컥 애드센스 승인이 났네요 ㅋ  넘 기뻤죠.  애드센스 승인 난 계정이 있으면 본인이 소유한 다른 블로그에도 광고를 모두 게재할 수 있는줄 알고 있었는데, 그런데....규정이 바꼈드라구요 ㅜㅜ

 과거에는  추가사이트는 쉽게 승인이 났다고 해요. 하지만 점점 승인이 까다로워졌고   본인이 소유한  타블로그에도 애드센스를 광고를 하려면 (애드센스 메뉴 - 사이트 - 사이트 추가)를 통하여 신청하고 승인하여야 하드라구요. 요즘에는 사이트추가를 통한 승인도 개별 승인만큼 힘들어 오래걸리거나 거절이 날 수 도 있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글쎄 신청한지 3일째인 오늘 승인이 났다고 메일을 받았는데 좋은 소식이 왔어요~~


애드센스 승인



첫 번째 애드센스 승인도 매우 기뻤는데, 몇달동안 공들였던 리뷰스웨거가 승인이 나니 기쁨이 두배인거 같네요 ㅎㅎ 제가 첫번째로 만들어 공들였던 블로그인데 앞으로도 쭉 같이할 수 있을거 같네요. 첫번째 애드센스글 갯수 7개에서 승인이 났으며, 한가지 주제로 글을 섰음. 두 번째 사이트 추가로 애드센스를 달게 된 블로그는 글갯수 90개넘어감, 승인거절 20번, 글 주제는 2가지.

** 한가지 주제로 전문적인 글을 쓰는게 좋고, 글은 최소 1500~2000자 이상 채우기.

** 개인적으로는 애드센스 코드 html에 삽입할때 위치는 상관이 없는거 같아요.

**  제가 이렇게 연달아 승인나는걸 보면 구글이 어느정도 상황이 나아져서 차츰 애드센스 승인이 늘어나는게 아닐까 쉽습니다.

**  승인이 난다고 수익으로 직결되는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블로그를 관리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되었고

** 이제는 좀 더 마음대로? 자유롭게 주제를 정하고 쓸 수 있어서 좋네요. 

** 수익이 10달러 이상되어야 PIN신청이 되는거 같은데 얼마나걸릴지 궁금합니다 ㅋ 

** 애드센스에 관련해서 자료를 찾던 중 애드센스 승인을 대행해 주는 곳도 있드라구요.시도는 안해봤지만요.

** 애드센스 승인 난 이유는 무엇일까 생각해보면 글쎄요. 승인 날때까지 여러방법으로 시도해보는 수밖에 없겠죠. 저는 무려 20번넘게 했다죠. 

** 좀 더 재미있고, 다양한 주제, 더 자주 포스팅을 다짐해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혹시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리플 남겨주셔도 되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