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돼지털 노마드

동행복권 pc버전 홈페이지에서 초간단 구입 방법!

by 2020. 8. 20.

동행복권 홈페이지



8월도 이제 절반이 지나가고 있지만 뒤늦은 무더위 떄문에 힘드네요.

여유롭게 휴가를 가기도 힘들고 친구들과 모임도 뜸해졌지만 시간은 잘 흘러가는거 같아요.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니 tv도 자주 보게되는데, 매주 토요일이 기다려지게 됩니다. 그 이유는
로또를 미리 구입했기 떄문이죠! 주변사람들을 보면 로또를 사러 1등 당첨자가 많이 나오는 소위
명당업소를 찾아 다니기도 하는데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구입하는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가끔 로또를 자동으로 사서, 가족이나 주변사람들에게 한장씩 선물해주기도 하는데, 좋은거 같네요. 아직은 높은 등수를 해본적은 없지만 언젠가 로또1등 아니 2등 이라도 됐으면 좋겠어요 ㅋ 

주의!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인터넷구매는 주당 5,000원만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기존판매점의 수익방해를 최소화 하고, 과잉구매, 중독을 방지하기 위하여 판매액의 5%만
인터넷으로 구입하게 끔 규정이 되어있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1장이상 안 사기때문에 괜찮은 방법인거 같네요. 어느정도 사행성을 예방해 주는 이런방식은 필요하겠죠!  될 사람은 1장만사도 되는거 아닐까요? ㅋ 너무빠지지 말고 그냥 재미로 1장식만 해보자구요. 

동행복권 홈페이지 접속해 보아요!


Step1. 예치금 충전하기


동행복권




1)동행복권 pc버전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우선 상단 오른쪽에 로그인, 회원가입이 보이실꺼에요. 
여기서도 로또복권을 구입하실려면 회원가입을 해야겠죠.

동행복권 회원가입





2)휴대폰 본인인증을 먼저 하시고, 개인정보를 작성해줍니다. 이제 회원가입을 마무리하고 로그인을 해주세요.


동행복권 충전





3)로그인을 하면 우측상단에  예치금이 0원이라고 나올꺼에요. 그럼 예치금 충전을 해야하니 충전을 눌러주세요.







4)충전하기를 누르면 원하는 금액을 선택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입금용 가상 계좌가 나오는데
케이뱅크를 이용하신다면 수수료 면제가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메인화면에서 충전된 예치금을 확인하던데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면 금액이 보이실겁니다. 이제는 구입 준비완료!

step2. 동행복권 pc버전 로또 구입하는법






이제는 드디어 로또 쇼핑을 할 차례인데요. 동행복권 pc버전사이트에는 로또, 연금복권 같은 제일인기있는 복권부터 파워볼 ,메가빙고 등 다양한 복권을 판매중이네요. 그래도 제일 관심이 가는것은 로또 6/45 이겠죠. 그럼 바로 로또를 구입해 보자구요. 






1) 메인페이지에서  복권구매 - 로또6/45 를 클릭하면 위에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자동번호발급도 선택할수 있고, 직전회차번호를 선택할수도 있어요. 번호를 저장해 놓고 본인이 원하는 번호로 구입하는 방법 역시 지원하고 있습니다. 편의성이 뛰어나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맛춰주고 있네요! 여기서 선택을 하고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옆에 영수증이 뜨고, 마이페이지에서도 구입일자, 회차, 선택번호, 구입매수, 그리고 제일 중요한 당첨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물 복권을 구입하고 잊어버릴때도 많은데 동행복권에서 구입하면 잊어버릴일은 없겠네요. 

간단하게 pc사이트에 접속해서 동행복권으로 로또를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한장만 구입을 원한다면 굳이 근처 로또방에 안가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이번주말에 기적은 누구에게로 갈지 궁금한것도 사실이네요. 그럼 모두 행운이 있길 바라면서 오늘은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