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 (리그, 팀, 멤버)

by 2021. 10. 13.

2021 여름을 뜨겁게 달구었던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1이 마감하면서 시즌2 새로운 리그를 예고 하였었는데요. 지난주에는 시즌1 올스타 멤버들과 2002 월드컵 전설들이 뭉쳐 흥미진진한 이벤트 매치를 했었고요. 쉬지 않고 바로 시작하게 되는 시즌2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업그레이드!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

골때리는그녀들-시즌2
골때리는그녀들-시즌2

2월 설 특집 파일럿으로 시작하여 뜨거운 시청자들의 사랑으로 정규시즌이 시작되었고, 시즌 1은 주장 박선영이 이끄는 'FC 불나방'이 결승전 에서 우승으로 휘날레를 하였는데요. 여자선수들이 승부욕을 가지고 부상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투혼을 보여주는 모습이 감동적이기까지 했죠.

 

시즌2에는 기대하던 기존 여섯 팀에 대항할 새로운 팀 등장을 예고했습니다. 또한 교체 멤버가 부족해 부상을 당하면 불리해지던 기존룰에서 백업 멤버가 늘어나게 되어 더욱 다양한 전술로 경기를 운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반가운 소식입니다.

 

시즌2-리그
시즌2-리그

 

새로운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 순위 4위, 5위, 6위를 했던 팀들과 시즌2에 등장하는 새로운 팀들이 리그전을 치르게 되는데요. 이에 해당하는 팀은 'FC 개벤져스' , '구척장신', '액셔니스타'가 되겠죠. 최종 상위였던 1위 불나방, 2위 국대패밀리, 3위 월드 클라쓰는 리그전을 치르고 올라온 팀들과 슈퍼 리그를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결승 재방송

골 때리는 그녀들 1회 우승팀을 가릴 토너먼트의 마지막 결승전이 그려졌습니다. 결승진출팀은 4강에서 구척장신을 부쉬고 올라온 '불나방'과 마찬가지로 4강전에서 월드클래스팀을 이긴 '국대

reviewswagger.tistory.com

FC 개벤져스 드래프트

13일 방송된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시즌2를 위해 개벤져스 팀이 새로운 멤버 드래프트 하는 과정이 전파를 탈 것입니다. 개그우먼중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하는 ' 김지민, 이은형, 홍현희, 김혜선, 김승혜' 대거 참가해 축구에 대한 열정과 개그 능력까지 펼칠 예정인데요.

 

새로운-멤버새로운-멤버새로운-멤버
새로운-멤버
시즌2
시즌2

사실 시즌1에서 꼴찌를 했던 개벤져스는 멤버 보강이 시급했죠. 선수뿐 아니라 시즌1 개벤져스의 감독 이었던 '황선홍'이 이탈을 하게되어 새로운 감독도 깜짝 발표했는데요. 황선홍 감독은 U-23 축구 국가 대표팀 사령탐에 선임되어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차기 감독도 대한민국 축구의 전설이 온다고 하니 멋진 코칭능력이 기대됩니다.

 

시즌2-리그전시즌2-리그전
시즌2-리그전

 

시즌 1에서 구척장신의 이현이, 액셔니스타 최여진, 월드 클라쓰 사유리 등 축구실력이 일취월장하는 모습을 보며 나도모르게 빠지면서 봤던 거 같은데요. 축구 경기에 진심인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크게 어필했던 거 같네요. 팀 멤버들 간 감독 사이에 케미를 지켜보는 맛도 있고요. 13일 시작되는 시즌2도 본방사수입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시청률

 

시청률
시청률

재방송 / 다시보기

재방송
재방송

 

골 때리는 그녀들 다시 보기는 OTT Wavve 웨이브를 통하면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