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IT뉴스

애플tv+ 국내출시 구독료 요금제 무료체험

by 2021. 11. 5.

기대하던 애플 TV+ OTT 서비스가 한국에서도 공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11월 4일 애플은 한국 독점 콘텐츠와 함께 오리지널 작품 DR. 브레인가 함께 서비스 론칭을 하였는데요. 이제 세계적인 OTT 서비스인 '넷플릭스, 디즈니+'와 함께 애플TV+ 까지 들어와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가 다양해졌습니다. 오늘은 서비스를 시작하는 애플 tv+의 구독료, 요금제, 무료체험 방법,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애플TV+ 드디어 한국 출격!

애플tv+
애플tv+

애플TV+는 상대적으로 디즈니+, 넷플릭스와 비교하면 콘텐츠 양이 적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월 구독료가 다른 회사와 비교해 저렴함을 장점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 TV+는 애플 TV 애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웨이브, 왓챠, 디즈니+ 같은 다른 OTT와 연동해 콘텐츠를 즐겨 보실 수 있어요. 여러 플랫폼에 분리되어 있는 컨텐츠를 앱에서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하지만 가격은 다 지불하셔야 해요.

 

여기서 언급되는 OTT 서비스란 over the top의 약자로 인터넷을 통하여 영화나, 영상 콘텐츠를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칭하는 단어입니다. 쉽게 요즘 유행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말하죠.

 

애플TV+ 는 미국에서 이미 2019년에 서비스를 론칭한 서비스이며 이번에 한국으로 들어오게 된 겁니다.  장점으로 내밀고 있는 요금제와 독점 콘텐츠는 무엇이 있을까요?

 

 

페이스북의 새로운 이름은 '메타meta' 로 확정!

페이스북의 최고경영자 ceo 마크 주커버그는 목요일 자신의 회사 커넥트 행사에서 회사의 새 이름은 메타'meta'로 바뀔 거라고 발표했습니다. 주커버그는 '우리는 연결 기술을 구축하는 회사입니

reviewswagger.tistory.com

◻애플 TV+ 가족 요금제 / 월 구독료 / 애플tv 필요한가?

애플tv+는 유료 서비스이며 월 구독료를 지불하면 서비스를 즐길 실 수 있습니다. 애플 TV+ 역시 한 사람이

월 요금제를 지불하면 사용자 포함 가족 6명이 이용 가능하는 가족요금제를 제공합니다.

 

월 구독료 : 6,500 원이며 경쟁사인 넷플릭스는 9천500원, 디즈니 + 는 9천900원부터 요금제가 시작됩니다.

애플에서 나오는 애플 tv라는 제품이 있는데 애플 tv+ 서비스는 꼭 애플 tv가 있어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일반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pc, tv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

 

애플 TV가 있으면 편리하긴 한데요. 이번에 애플 tv 4K 버전도 함께 출시가 됩니다. 4k 모델은 239,000원으로

주문이 가능하며 11월 4일 출시됩니다. 기존 HD 모델은 199,000원이고 siri 리모트를 별도 구매를 원하면

69,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애플 M1 맥스 프로 14, 16인치(3세대 에어팟)

애플이 지난 m1 맥북 에어를 시작으로 인텔 칩셋에서 탈출을 시도하고 있는데요. 그 바탕에는 애플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고성능 차세대 프로세서 M1이 있었죠. 이번에는 새로운 10 코어 프로세서

reviewswagger.tistory.com

👍애플 tv+ 오리지널 콘텐츠

 

OTT 서비스를 차별화시키는 오리지널 콘텐츠가 정말 중요한데요. 이번 한국 론칭과 함께 준비된 콘텐츠는 '이선균 주연의 Dr. 브레인'입니다. 500억을 투자하여 한국시장에 과감한 도전을 한 셈인데요.

 

닥터브레인
닥터브레인

 

출연진은 이선균, 이유영, 박휘순, 서지혜, 이재원이 출연하며 김지운 감독 스릴러 장르로 4K , 18세 이상 관람 드라마입니다. 그 외 인기가 많은 테드래소, See 등의 작품이 지원되고 있고요.

 

테드래소
테드래소

 

최근에 시작하여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파운데이션, 톰 행크스 핀치 , 인베이션 등의 작품을 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7) 정식 출시일,가격

애플은 항상 새벽에 발표를 하는데 오늘 15일 아침에도 일어나 보니 애플의 신제품 애플 워치 7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었습니다. 얼마 전 발표된 갤럭시 워치 4와도 좋은 비교가 될 것 같네요. 어

reviewswagger.tistory.com

😉7일 무료체험 / 3개월 무료

 

9월 17일 및 그 이후에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 MAC 또는 애플 TV 를 구매한 고객들은 3개월간 애플 TV+를 무료로 이용할 실 수 있으니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13 , 아이패드 미니 6 등 구입한 분들이 많이 계셔서 이용 가능한 분들이 많겠네요.

 

무료체험
무료체험

 

또한 현재 애플 TV+ 에서는 7일 무료 체험 시작 버튼이 활성화되어있어서 먼저 체험을 시작해 본 후 구독이 가능한 상태이니 찍먹을 해보기도 좋을 것 같네요.

 

🙌Apple One 요금제

 

애플은 새로운 요금제도 준비하였는데, 애플 TV+ , 뮤직, 아케이드, 아이클라우드 등 애플의 모든 구독 서비스를 하나의 요금제로 이용할 수 있는 APPLE One 요금제를 국내에 시작합니다. Apple one은 매월 14,900원에 제공되며 아이클라우드 플러스 50GB가 제공됩니다.

 

 

가족 요금제는 아이클라우드 플러스 200GB를 포함하여 월 20,900에 제공되며 최대 6명이 이용 가능합니다. Apple One 고객은 구독하고 있지 않은 서비스에 대한 30일 무료 체험권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