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마당

요기요 요기패스 해지 방법(4900원, 쿠폰, 할인)

by 2022. 1. 13.

요즘 재택근무를 계속하고 있어서 배달어플을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요. 기존에는 쿠팡이츠를 쭉 사용하고 있어서 잊고 있었는데, 요기요에 정기결제 구독 프로그램이 개편되면서 꿀 혜택이 많이 있었네요. 단순 쿠폰외에도 FLO, 왓챠 이용권, 구독비 지원이 있어서 최소 3개월간은 해주는게 큰이익인거 같은데요. 요기패스 해지 방법까지 알차게 준비하였으니 바로 설명들어가겠습니다.

요기패스-해지
yogiyo

목차

    30초! 요기패스 가입하기 (+혜택)

    우선 요기요의 정기구독 서비스인 '요기패스'의 혜택부터 알아보려고 해요. 요즘 구독형 서비스가 점점 대중화 되면서, 넷플릭스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책을 볼 수 있는 리디북스의 리디셀렉트, 쿠팡 무료배달 서비스 '쿠팡와우' , 11번가의 우주패스, 소니의 PS PLUS, 마이크로 소프트의 게임패스 등 당장 제가 사용하고 있는 구독서비스만 해도 6개나 되네요.

     

    정기구독 서비스를 가입할 때는 내가 얼마나 이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지, 구독서비스 이상의 체리를 딸 수 있는지를 봐야겠죠. 요기요의 요기pass의 혜택을 먼저 알아볼까요!

     

    4,900원 요금 - 끝이 없는 할인구독 서비스?

    광고에서 나오는 부분이 4,900원으로 저렴하게 가입하면, 배달할인 총 30,000원 이 된다는 부분이죠. 자세히 보면 5,000원 할인 2회 / 2,000원 할인 10회 인데요.기존의 3천원 할인 10회에서 바뀐 부분이죠. 여기에 추가로 포장 주문시 1,000원 할인이 추가되었어요. 포장 주문을 자주이용한데면 개꿀인데요. 저한테는 해당되지 않네요.

     

    요기패스-가입
    요기패스-4900원

     

    기본혜택

    구독료는 월 9,900원 이지만 지금은 가입하면 프로모션으로 3개월간 4,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꽤 괜찮은 딜인거 같네요. 안이용할 이유가 없죠. 3개월 동안은 월 1회만 이용해도 5,000원 할인이 되니 이득입니다.

     

    - 요기요 요기패스 가격 : 9,900원 (런칭이벤트 할인 4,900원) - 런칭이벤트 기간 : ~ 2022년 3월 31일 까지 3월 31일 까지 런칭 이벤트기간이 있다고 하는데 , 충분히 이 이벤트는 연장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물론 월요금 할인이 없어도 저처럼 월 3회 이상 사용한다면 이득이지만요. 요기패스 할인혜택에 플러스로 오늘의 할인, 포인트 적립 등의 중복할인이 가능하여 아주 큰 장점같아요.

     

    요기패스 라운지 혜택

    1) 브랜드 쿠폰

     

    요기패스-쿠폰
    브랜드

     

    총 7 곳의 브랜드 중 주문하지 않은 '모든'곳의 쿠폰을 준다고 해요. 이는 쿠폰함에 자동 지급되니 따로 신청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브랜드는 롤링이 되서 바뀌는 것 같으니 확인 하시구요.

    - 맥시카나 : 2천원 할인쿠폰

    - 또래오래 : 2천원 할인coupon

    - 맘스터치 : 2천원 할인쿠폰

    - 아리따움 : 2천원 할인

    - 삼첩분식 : 2천원 할인쿠폰

    - 놀부 부대찌개 : 2천원할인쿠폰

    - 놀부 보쌈족발 : 2천원 할 인쿠폰

     

    2) 여러 추가 서비스 혜택 모음

    - 탈잉 - 머니, 커리어 등 6개 VOD 강의 무료 제공/ 5,000원 VOD 강의 할인 쿠폰 제공

    - 비발디파크 - 비발디파크 리프트 + 렌탈 이용권 57% 할인/스노위랜드 이용권 40%할인

    - seezn - 30일 무료 이용권 제공 / 영화, 드라마, 미드, 실시간 채널 무제한 감상

    - 호텔스 닷컴 - 10% 추가 할인 쿠폰 제공/ 22년 6월 30일 여행 일정까지 할인

     

    요기패스-추가서비스
    추가서비스

     

    요기패스 해지하기

     

    월 구독 서비스 가입한지 3개월이 지나면 아시다시피 월 9,900원 요금제로 돌아가는데요.배달 앱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은 유지해도 이익이지만, 가끔 한달에 1번 정도만 시키는 분들은 해지하는 쪽이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는 거겠죠.

     

    매우 간단하게 해지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요기패스-해지
    마이요기요

     

    1) 요기요 앱에서 -> 마이 요기요 -> 요기패스 구독중을 클릭해 주세요.

    2) 요기패스 구독중으로 들어와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우측 하단에 '해지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3) 해지하기 클릭을 하면 '요기패스를 해지하시겠어요" 라는 멘트가 나오고 , '그래도 해지하실건가요?' 나오는데 '혜택 포기할게요'를 눌러 해지를 진행할 수있습니다.

     

     구글 성인인증 필요 없는 검색 방법 3가지 총정리

     

    구글 성인인증 필요 없는 검색 방법 3가지 총정리

    오늘은 구글을 통하여 검색할 때 나오는 구글 성인인증을 할 필요 없이 검색을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검색을 할 때 전혀 예상도 못하는 곳에서 성인인증을 하라는 메세지가 나

    reviewswagger.tistory.com

    슈퍼클럽 VS 요기패스

    예전 슈퍼클럽 서비스는 같은 가격에 서비스는 3,000원 할인 10번이어서 여러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이득이었죠. 총 할인액은 30,000원으로 동일했지만 이번에는 5,000원 할인권이 2장 으로 변경 되면서 적게 시켜도 이익인거 같네요.

     

     

    물론 안좋게 바뀐점은 포장주문 3,000원 할인이 1,000원 바뀐점 이에요. 물론 횟수 무제한이라는 점이 추가되었지만 3,000원 포장주문이 개악된거는 사실이네요.

     

    요기요(Yogiyo) 에 대해서

    yogiyo는 위대한상상이 제공하는 배달 서비스 인데요. 서비스 이름의 모티브는 여기(here)요 + 음식 '요기'의 합성어를 말합니다.요기요는 독일의 기업 '딜리버리 히어로'의 한국법인이 알지피코리아가 만들었습니다. 딜리버리 히어로는 독일 기업이며, 회사 설립은 니클라스 외스트버그라는 스웨덴인이 하였습니다.

     

    원래 컨설턴트 일을 하다가 'onlinepizza.se'란 피자 배달 사이트에 성공을 거두었고 2011년 독일로 가서 지인 3명과 함께 만들 회사가 지금의 딜리버리 히어로입니다.재미있는 점은 독일내 배달서비스가 생각보다 성장이 약해, 독일 서비스를 네덜란드에 매각하고 잉여 자본을 한국 시장에 올인하며 투자를 하였는데요. 이는 한국의 배달 시장이 독일에 비해 훨씬 크기 때문입니다.

     

    요기요로 재미를 보며 성장하던 딜리버리 히어로는 시장 1위 기업 '배달의 민족'을 인수하였고, 공정위는 배달사업 90% 시장 독과점을 이유로 '요기요'를 매각하라고 합니다. 현재 YOGIYO는 GS리테일 + 사모펀드에서 100% 인수가 되어 서비스 중입니다.

     

    방역패스 발급 방법 총정리

     

    방역패스 발급 방법 총정리

    위드 코로나가 진행되었지만 폭발하는 확진자와 최신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의 등장으로 정부에서는 결국 다음 주부터 사적 모임 허용 인원을 6인으로 제한하기로 하였네요. 감염위험을

    reviewswagger.tistory.com

     

    결론 - 그래서 해지할거야?

    하지만 저는 최소 월 5번 이상을 시키기 때문에 그대로 이용하려고 해요^^. 이번 달도 이미 5천원 쿠폰은 다 섰고, 2천원 쿠폰도 쓰기 시작했네요.ㅎㅎ 다른 배달서비스 보다 혜택이 월등해서 한동안은 계속 이용할 듯 싶네요.배민이 부동의 1위를 유지할지 요기요가 여러 할인혜택을 앞세워 점유율이 오를지 지켜보면 될것 같네요. 얼른 경쟁사도 꿀혜택 있는 서비스로 경쟁 좀 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요기패스 월 요금은 얼마인가요?

    월 이용료는 9,900원 입니다. 지금은 런칭할인 요금 4,900원(3달) 이용 가능합니다. 

    요기패스에서 제공되는 할인쿠폰은 어떤거죠?

    5,000원 쿠폰 x 2 , 2,000원 쿠폰 x10 , 포장 1,000 (무제한 제공) 

    요기패스추가 혜택이 궁금하네요. 

    현재는 비발디파크, 호텔스 닷컴, 탈잉, 시젠 할인 혜택이 있으며, 제공하는 서비스는 바뀔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