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game

10주년 기념 ps플러스 7월 무료 게임

by 2020. 7. 2.

 














ps플러스 7월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플레이 스테이션 유저들에게 서비스 중인 구독 서비스 ps 플러스의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여 감사 인사 및 7월 무료 게임을 공개했습니다.  2010년 6월 29일 첫 선을 보인 platstation plus는 매월 플레이 스테이션 및 psvita , psp 등의 무료 게임을 전달하고,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로 시작하여 자리를 잡았습니다.  첫 무료 게임으로 증정한 와이프 아웃 HD를 시작으로 2012년 6월부터 매달 무료 게임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지금 까지 무료로 제공된 게임 종류만 수십 가지에 이릅니다.  그중에 장 많이 다운로드 된 게임
으로는 완다와 거상, 소닉 포시즈,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3, 데스티니 2,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리마스터가 꼽히고 있습니다. 소니 ps plus에서 무료로 풀린 게임을 라이브러리에 등록하면 구독 서비스를 유지하는 동안에는 계속 무료로 다운로드 및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에서 ps plus 10주년을 맞이하여 감사인사를  전했는데 '지난 10년간 ps plus를 서포트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지난 몇 년간 저희 ps plus는 게이머들을 한데 모으고 회원분들께 흥미로운 콘텐츠 및 독점 할인을 제공하며 발전해왔습니다. 여러분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저희는 없었을 것입니다.'라는 감사의 말을 전해왔습니다.  동시에  ps plus에서 제공되는 7월 무료 게임의 라인업도 공개되었습니다. 

ps플러스 19주년



PS PLUS 10주년 기념 7월 무료 게임은 1. NBA 2K20(한글판) 2.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20주년 기념판 (한국어)입니다. 위에 두 게임은 7월 7일부터 8월 3일까지 ps plus 회원에 한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공개 타이틀인 NBA2K 20은  2k 게임즈의 최신 농구게임으로 농구게임 프렌차이즈로 유일하게 매년 업데이트되어 나오고 있는 장수 스포츠 게임입니다. 출시일은 19년 9월에 나왔으니 아직 1년이 채 되지 않았는데 무료로 제공되니 플레이 안 하신 분은 좋은 기회일 것입니다. 
두 번째 무료 타이틀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는 최신작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의 전작으로  2013년 리부트 된 툼 레이더의 속편입니다. 이번에 제공되는 20주년 기념판은 ps4로 16년 10월에 발매되었죠. 게임의 줄거리는 전설적인 도시 키테츠를 조사하려고 시베리아로 탐험을 떠나는 주인공 라라, 그러던 중 도시의 약속된 불멸을 노리는 준군사조직과 전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