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살림하는 남자들2 홍성흔 재방송

by 2021. 10. 2.

KBS2 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 2)에서는 홍성흔이 19년 만에 추석을 맞아 처갓집에 찾아가는 에피소드가 방송되는데요. 멋진 남편 홍성흔이 장모님의 마음에 들지 않았다 이유가 밝혀지는데요. 10월 2일 살림남 2에 홍성흔의 처가 방문기가 방송됩니다.

 

 

지난번 에피소드에서는 홍성흔과 아들 화철이가 함께 나왔었죠. 화철이의 훈육방법을 두고 홍성흔과 아내 김정임은 언쟁하며 장래와 교육관까지 이야기가 나오며 조마조마했었네요.

 

살림남2
살림남2

 

아들 재철이는 아빠 홍성흔의 뒤를 이어 프로 야구 선수의 길을 걷고 싶다는 꿈을 들어냈습니다. 프로 선수 출신 홍성흔은 코치가 되어 아들을 혹독하게 훈련시켰는데요.

 

홍성흔-아들
홍성흔-아들

 

홍성흔 프로필

홍성흔
홍성흔

나이 : 1976년 12월 12일

학력 : 경희대학교

가족 : 배우자 김정임 , 아들, 딸

포지션: 지명타자, 포수

소속팀: 두산 베어스 (2013~2016)

 

살림하는 남자들 2 (221회) 홍성흔, 최민환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부산 영도로 처갓집 방문을 하게됩니다. 홍성흔과 아내 김정임은 연애기간을 포함하면 19년이나 추석에 처가집 방문을 못하였다고 해요.

 

홍성흔-처가-최민환홍성흔-처가-최민환홍성흔-처가-최민환
홍성흔-처가-최민환

 

야구선수 생활과 은퇴 후 미국 생활을 하느라 오랜만에 추석을 처가댁에 방문했죠. 홍성흔의 몸에 밴 애교로 장모님과 장인에 표출하며 아들 못지않은 반가움을 표현합니다. 장모는 홍성흔을 사윗감으로 만족 못했던 이유를 고백하였고, 홍성흔은 몰랐던 사실에 재미있는 표정을 짓는데요.

 

자타공인 멋진 사위 홍성흔을 탐탁지 않게 여겼던 이유가 무엇인지는 본방송에 기대를 하게 되네요. 홍성흔의 19년만 처가 방문기는 10월 2일 (토) 저녁 9시 15분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스롱 피아비 프로 당구선수 연봉

한국으로 시집 온 캄보디아 새댁 스롱 피아비는 탑급의 당구 실력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남편이 한국인이고, 결혼이민을 한지 벌써 10년이 넘었다고 하네요. 우연히 TV에 나온 다큐멘터리와,

reviewswagger.tistory.com

 

살림하는 남자들2 재방송(편성표) /다시보기

 

살림남2-편성표
살림남2-편성표

살림남2의 재방송은 KBS2 , KBS Joy, Kbs kids, kbs world에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 : 시리즌온, Wavve 같은 OTT 서비스를 통해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wavve 바로가기

 

 

 

 

골 때리는 그녀들 결승 재방송

골 때리는 그녀들 1회 우승팀을 가릴 토너먼트의 마지막 결승전이 그려졌습니다. 결승진출팀은 4강에서 구척장신을 부쉬고 올라온 '불나방'과 마찬가지로 4강전에서 월드클래스팀을 이긴 '국대

reviewswagger.tistory.com

 

댓글